본문 바로가기
게임

라간(Ragan)의 올라프 템트리 공략 (룬, 특성, 플레이영상) / 올라간

by 에 디 터 2012. 11. 29.

라간(Ragan)의 올라프 템트리 공략

(룬, 특성, 플레이영상) / 올라간

 

 

올라프에 관한 영상이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고요.. 아프리카 방송 영상인데.. 보시면서

올라프에 대해 알아가시기 바랍니다 ^ㅡ^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브롤라프 스킨입니다. ㅋㅋㅋ 한국서버에선 올라프 형씨.. 였네요 ...

예전 스프링 시즌만 하더라고 탑에서 최고라는 평이 있었죠.

롤 클라시코에서 보여준 건웅 선수와 막눈선수의 랜턴대전은... 정말 잊지못할 명경기입니다.

한동아 올라프가 나오지 않다가 최근들어 다시 픽이되고 있습니다.

그중 라간 선수의 플레이는 화제가 되었고.. 올라간 이라는 별명이 생겼죠.

 

 

 

 

lol 챔피언스리그 윈터시즌 kt rollster A 와 아주부 블레이즈와의 경기에서 보여준  

라간.. 임경현선수의 템트리입니다.

이때 소환사 주문으로 유체화와 텔포를 들었던걸로 기억이 나는데요...

텔포를 이용해서 빠른 타비를 사오는 등으로 해서 상대 잭스와 원활한 라인전을 펼칩니다..

머.. 리신의 백업과 블루버프도 대등한 라인전을 하게 하는데 큰 몫을 해줬죠.

선 슈렐리아... 라인전에서 반드시... 잡겠다!!! 라는거죠..ㅋㅋㅋ 라간 선수 답습니다.

 

 

 

 

위의 스킬트리를 갔던 경기의 픽밴현황입니다. 아.. 소환사 주문에 점화 / 순간이동은 오타인것으로 보이네요 ㅋ

 

 

 

 

 

올라프는 9/21 이나 21/9 등 여러 특성을 사용하는데...

 인벤을 찾아보니 TPA 탑솔로 Stanley 선수의 올라프 룬과 특성이 있더라고요.

위가 바로 그것인데요. 좋고.. 새롭다는 의견이 많으시더라고요. 그래서 퍼왔습니다 ^ㅡ^ ㅋ

 

 

 

 

 

 

올라프는 2가지의 스킬트리가 사용됩니다. 위의 스킬트리는 E 선마로.. 일반적인 스킬트리이고요.

아래의 스킬 트리는 Q선마로 적들이 원거리 챔프일때 사용합니다.

 

 

 

최근 커뮤니티에서 라간(Ragan) 선수의 현수막... 정신라간놈 이... 화제가 됐었는데요..

라간 선수는 정신라간놈 이라는 별명은 자신을 가장 잘 말해주는 별명이라고 생각한다네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