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메리츠 운전자보험 만원 가입 보장혜택은 어떨까?

by 에 디 터 2014. 4. 16.

메리츠 운전자보험 만원 가입 보장혜택은 어떨까?

 

오늘은 운전을 하는 도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로 인하여 형사적 책임을 지게 될 경우 이에 대한 보호와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운전자보장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우리가 차량을 구입할 때 필수적으로 가입하게 되는 자동차보험과는 또 다른 보장체계를 가지고 있는 상품이니 만큼 꼼꼼히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위는 현재 판매되고 있는 운전자보장 상품의 순위를 차례대로 정리 한 것으로 대략적인 상품의 정보와 유형을 살펴볼 수 있도록 첨부해 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보장성 상품의 경우 가입률이 높은쪽이 아무래도 가격이라던지 보장내용 및 혜택 부분에서 유리할 수 있지만, 운전자 상품의 경우 기본보장내용이 전 회사가 거의 동일하기 때문에 크게 차이가 나지는 않습니다.

 

 

 

 

추천 상품은 무배당 메리츠운전자보험M-Drive1404(실속운전자)

 

각 회사별로 다양한 운전자보장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실정이지만, 개인적으로 추천드릴 수 있는 상품으로는 역시나 전통적으로 해당 영역에서 강세를 보여온 메리츠화재의 상품을 꼽을 수 있습니다.

 

 

만18세 ~ 60세까지 널널한 가입나이와 순수보장형으로 저렴하게 설계가 가능하기 때문에 가격에 대한 부담을 확실히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100세만기까지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평생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장점 또한 가지고 있으며, 운전자보장에서 가장 중요하다는 교통사고처리비용(형사합의지원금), 변호사비용(방어비용), 상해사고 등에 대한 보장까지 위 모든 내용을 약 1만원의 가격으로 혜택을 제공 받아 볼 수 있어 보장대비 저렴한 설계가 가능합니다.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셀프견적 및 상세정보 무료상담 제공

 

[TIP] 운전자보장 더 저렴하고 알차게 설계하려면?

 

운전자보장 상품의 경우 기본내용이 업계전체가 모두 똑같이 적용되기 때문에 기본보장에 대한 견적은 동일하며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를 선택하고자 할 때에는 자신의 나이나 직업, 성별에 따른 상품별 가입조건을 따져보고 그에 따른 보장내역을 추가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가능케 하려면 각 회사별 상품에 대한 비교견적을 필수적으로 진행해 보아야 하니 아래 비교센터를 통해서 한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각 회사별 운전자보장 상품 무료 비교견적[바로가기] 상품별 순위 및 비교견적, 무료상담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