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여성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한화손보 vs MG손보 비교

by 에 디 터 2014. 4. 18.

여성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한화손보 vs MG손보 비교

 

 

암에 관한 위험도가 증가하면서 여성들 또한 이에 관한 준비를 소홀히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현재 판매되고 있는 암보장 상품들 중에서 가장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추천 상품으로서 한화손보와 MG손보를 한번 비교해 보도록 할텐데요, 과연 어떤 상품이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지 파악해 볼 수 있으시길 바랍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여성 암보장 상품은 위에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한화와 MG(새마을금고) 상품이 가장 현실적인 보장내용을 준비하고 있어 유리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매년 유방암에 대한 진단율이 높아지는 가운데 업계에서는 여성암에 대해서 손해율이 높아진 유방이나 자궁, 방광암을 일반암이 아닌 소액암으로 돌려 그 보장 한도를 축소하고 있는 실정이므로 보다 유연한 대처법을 마련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는 위 두 상품에 관한 특징을 비교한 것으로 꼼꼼히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MG손보의 경우 비갱신형 암진단비를 암보장이 현재 전혀 없을 경우 최대 5천만원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보장체계를 제공하고 있으며, 3대 고액암(뇌암, 혈액암, 골수암)에 대해서는 5천만원으로 추가로 보장하여 최대 1억원까지 배깅신형으로 진단비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기타 소액암에 대해서는 갑상선암, 기타피부암, 경계성종양, 제자리암 등 타사대비 최고 보장인 각 1천만원씩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MG손보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셀프견적 및 무료상담 제공

 

한화손보의 경우에는 암진단비는 천만원으로 보장단가가 낮지만, 여성암에 대해서는 최대 3천만원까지 보장이 가능하며, 나머지 암에 대해서는 비갱신형으로 4천만원까지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한화는 고액암의 보장체계가 잘 구축되어 있어(뇌암, 혈액암, 골수암, 식도암, 췌장암, 간암, 담당암, 담도암, 폐암, 기관지암까지 고액암 포함)이에 관한 활용방안이 높은 편입니다.

 

▶한화손보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셀프견적 및 무료상담 제공

 

만약 암보장 상품이 전혀 준비되어 있지 않은 상태라면 MG손보의 상품으로 일반암 5천만원, 고액암으로 1억원까지 최대보장을 준비하는 것이 좋으며, 따로 암보장이나 실비의 암특약이 준비되어 있는 상황이라면 한화의 상품으로 모든암 3천까지 추가로 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한다면 각 회사별 상품에 대해서 자신의 성별이나 나이, 가족력 등에 따른 가입조건을 파악해보고 가입이 가능한 상품별로 비교견적을 내어보는 것입니다. 아래의 비교사이트에서는 이와 같은 상품별 비교견적서를 무료로 제공해 주고 있으니, 이를 활용해 보는 것도 추천하는 바입니다.

 

▶암보장 전문 비교센터[바로가기] 각 회사별 상품에 대한 비교견적서 무료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