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부모님 암보험(무진단/무심사) LIG실버암보험 vs The든든한시니어암보험

by 에 디 터 2014. 7. 17.

부모님 암보험(무진단/무심사) LIG실버암보험 vs The든든한시니어암보험

 

 

암에 대한 위험도가 높아지는 가운데 나이가 지긋하신 부모님들의 암보장 상품을 선택하는데 고민이 많으실 것입니다. 당장 연령만 높다고 한다면 그래도 선택할 상품이 몇몇가지 있겠지만, 기타 질병으로 수술하시거나 약을 복용중이신 경우라면 더욱 막막해지기 때문이죠.

 

오늘은 나이가 많은 고연령 이라도, 특정 질병을 앓고 있더라도 가입이 가능한 부모님 암보장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손보사 중에서 특히나 높은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LIG손보와 메리츠화재의 상품을 중점으로 파악해 보도록 할터이니 꼼꼼히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LIG손보 (무)LIG실버암 vs 메리츠화재 (무)The든든한시니어암

 

 

평소 질병을 앓거나 치료력이 있는 고연령의 부모님들의 경우 의료실비와 같은 실손보장 상품은 현실적으로 준비하기가 힘이 든것이 사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설계가 가능한 상품에는 한계가 있으며 그것으로는 상해실비와 운전자, 암보장 상품 정도가 됩니다. 아래 비교 추천 드리는 암보장 상품들의 경우 당뇨,고혈압에 관해서는 간편심사를 진행하며 협심증이나 심근경색, 부정맥, 뇌경색, 우울증 외 다수질병에 관해서도 인수가 가능한 상품이니 두 상품 모두 꼼꼼히 확인해 본 후 보다 유리한 쪽으로 준비해 보시길 바랍니다.

 

 

위 상품들 모두 인지도 및 지급력이 좋은 상품으로서 충분한 보장체계를 구축하는데 부족함이 없는 상품들 입니다. 각 상품별로 10년만기 또는 15년만기 정도로 설정하시는 것이 경제적인 부담을 덜 수 있으므로 이 또한 참고해 두시길 바랍니다.

 

아래 각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각 상품별 상세정보 및 보장내용을 파악해 볼 수 있으며, 본인이 가입할 시 발생하게 되는 보혐료를 직접 계산해 볼 수 있으므로,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특정회사에 소속되지 않는 독립법인의 무료상담 서비스 또한 받아 볼 수 있어 선택을 하는데 보다 큰 도움을 받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LIG손보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셀프견적 및 무료상담 제공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셀프견적 및 무료상담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