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mg손해보험 암보험 추천 이유는?

by 에 디 터 2014. 7. 28.

mg손해보험 암보험 추천 이유는?

 

 

대부분의 손보사 및 생보사에서 비갱신형으로 암보장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가운데 메이저 회사들을 가입률이 급부상하고 있는 것이 바로 MG손보(새마을금고)에서 판매하고 있는 무배당 MG원더풀통합보험(1404)_(The든든한암플랜(CM)) 상품입니다.

 

오늘은 해당 상품이 어떤 보장을 가지고 있으며, 보편적인 견적과 함께 메이저 회사들을 제치고 높은 가입률을 이룩하게 된 그 원인에 대해서 한번 파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배당 MG원더풀통합(1404) 보장내용 / 견적 / 추천 이유

 

 

납입 및 보장기간 : 30년납 100세만기 (보편적인 설계)

상해(후유)사망 : 기본특약 (의무가입)

일반암 : 5000만원 보장

소액암 이외 암(남/여생식기암, 대장 제외) : 5000만원 보장

갑상선, 기타피부암 , 경계성종양, 제자리암 : 1000만원 보장

고액암(식도, 췌장, 뼈, 뇌, 골수 등) : 5000만원 보장

암수술비 : 300만원 보장 (추가가능)

암입원비 : 20만원 보장 (추가가능)

항암방사선약물치료비 : 100만원 보장 (추가가능)

뇌졸증, 급성심근경색 : 3000만원 보장

 

 

해당 상품을 가입할 시 나타나게 되면 보편적인 월 가격의 예시입니다. MG손보의 경우 일반암에 남녀생식기 및 대장암을 포함하여 최대 5천만원까지 보장이 가능하며 여기다 고액암까지 추가로 할 경우 1억원이라는 타사에 비해 매우 높은 진단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암수술비에 대해서는 타사에 비해 훨씬 높은 금액인 300만원을 보장하는데, 이와 더불어 2차, 3차 계속적으로 동일한 금액을 반복적으로 지급하고 있다는 매우 큰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암보장 관련 최대 메이저인 흥국과 한화는 2회차부터 20%만 지급)

 

무엇보다 가장 큰 장점은 암 진단시 받을 수 있는 납입면제 혜택으로, 위와 같이 높은 진단금과 유리한 보장체계로 구성되어 있기에 수 많은 메이저 회사들을 제치고 높은 가입률을 유치 할 수 있는 것입니다.

 

해당 상품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특약, 그리고 자신이 가입할 시 나타나는 견적을 파악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아래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셀프견적 서비스를 이용하여 확인해 볼 수 있으며, 타 회사의 상품과 비교해 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각 회사별 상품을 한데 모아 비교해 볼 수 있는 비교센터를 이용해 보시면 도움을 받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MG손보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상품정보 / 셀프견적 무료 제공

▶비갱신암보장 비교센터[바로가기] 각 회사별 상품정보 / 비교견적서 / 현재 가입률 순위 무료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