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링언니 리신 템트리 공략(룬,특성,스킬,플레이영상)

by 에 디 터 2012. 12. 1.

링언니 리신 템트리 공략(룬,특성,스킬,플레이영상)

 

 

 

리신 영상 찾다가 재밌는게 있더라고요,... 리신의 헥토파스칼킥이라나.. 머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비슷한게 예전에 블리츠도 있지 않았나요? 우주끝에꺼 댕겨오던.. ㅋㅋ

여튼 리신껀 첨보는거라.. 한번 올려봅니다.

 

 

 

 

이번주에 열린 lol 챔피언스리그 윈터시즌에선 리신의 멋진 플레이들이 많았는데요..

인섹선수와 링 선수가 대표적이었죠.

그 중 긴머리를 나부끼며... lol계의 전지현... 링언니.. 등으로 불리우는 LG IM의 정글러

링선수의 템트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방송에서 보니까... 찰랑찰랑 리신... 이라고 되어있더라고요.. ㅋㅋ 딱이듯.!!!

 

 

 

 

선랜턴 이후에 이지스.. 그리고 주문포식자를 갔습니다.

저는 선랜턴이후 말렛을 간후 주문 포식자를 갔었는데...  링트럴 선수는 팀파이트 템인 이지스를 챙겼군요..

 

 

 

 

 

 

리신이 사용하는 룬과 특성입니다. 특성을 보자면 9/21/0 트리입니다 ...

21/9/0 트리도 많이 사용되고 있으나 개인적으론 위를 더 선호합니다.

리신은 초반 극강캐라고 생각하고 인기도 좋았죠.

 그러다 사람들이 잘 사용하지 않게 된것이 후반에 존재감이 떨어진다는 것인데요.

최근 추세를 보면 좀 탱키하게 감으로써 후반의 존재감을 높였다는 얘기를... 살짝 들은듯..

(머.. 이부분은 자신이 없어.. ㅠ.ㅠ)ㅋㅋ

 

 

 

리신의 스킬 트리입니다. Q->W->E 순서로 마스터 해주시면 됩니다.

 

 

 

 

LG-IM의 정글러 링선수입니다. lol계의 전지현... 링언니 답게 아름다운 머리카락을 자랑하죠!!!

 

 

 

 

링의 찰랑거리는 머리를 소재로.. (게다가... mig 시절 건웅과의... 썸씽으로) 인해 패러디가 많습니다. ㅋㅋ

인기가 높죠.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