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동부화재영업용운전자보험 보장 및 견적 파악하기

by 에 디 터 2014. 8. 23.

동부화재영업용운전자보험 보장 및 견적 파악하기

 

 

오늘은 자동차와 관련되어 주업으로 활동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영업용운전자보장 상품으로서 동부화재에서 판매하고 있는 무배당 다이렉트운전자보험1404(영업용)에 대한 보장내용과 견적을 꼼꼼히 파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부화재 무배당 다이렉트운전자1404(영업용) 견적

 

 

해당 상품을 가입할 시 나타나는 나이대별 월 예시금액 입니다. 영업용 상품은 일반 자가용 상품에 비해서 가격이 1~2만원 정도 높은데요, 아무래도 차량을 이용한 업무량이 많기 때문에 사고에 대한 위험이 크며, 일반 자가용과 다르게 면허취소 및 면허정지에 관한 보장금이 추가로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다만 영업용운전자의 경우 운전경력이나 직업에 따라 가입조건이나 견적이 크게 차이가 나기 때문에 해당 상품에 대해서 더욱 자세히 알아본 후 설계를 하는 것이 좋은데요, 아래 다이렉트홈페이지를 이용하면 실제 보혐료부터 가입 가능여부에 대해서 손쉽게 파악해 볼 수 있으므로 한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동부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셀프견적 / 상품정보 / 무료상담 등 제공

 

 

 

 

동부화재 무배당 다이렉트운전자1404(영업용) 보장내용

 

 

운전자보장 상품은 우리가 흔히 가입하는 자차에서 보장하지 않는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변호사선임비용, 벌금 등에 관한 보장체계를 구축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위 세 보장에 대해서는 전 회사가 동일하게 적용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유리한 상품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그 외 부가적인 특약에 대해서 살펴보는 것이 좋은데요, 동부화재의 경우 교통사고사망시 유족연금을 매월 지급하기 때문에 운전량이 많은 영업자 분들에게 보다 유리하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다만 영업용의 경우 무엇보다 직업에 따른 인수조건이 회사마다 다르기 때문에 우선적으로 가입이 가능한 상품으로 추려보는 것이 좋은데요, 이는 아래 비교센터를 통하여 각 회사별 상품에 관한 비교견적으로 파악해 볼 수 있습니다.

 

가입조건 뿐만 아니라 상품별 보장내용에 따른 꼼꼼한 비교와 특정 회사에 소속되지 않은 독립전문가의 무료상담을 함께 받아 볼 수 있으므로, 선택에 있어 보다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으므로 꼭 한번 방문하여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영업용운전자 비교센터[바로가기] 가입조건 / 비교견적서 / 무료상담 / 상품정보 등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