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lig간병보험 (무)LIG110(일일공)LTC간병보험(L14.07)_(간병진단) 보장/견적 분석!

by 에 디 터 2014. 8. 26.

lig간병보험 (무)LIG110(일일공)LTC간병보험(L14.07)_(간병진단) 보장/견적 분석!

 

 

오늘은 lig간병 보장 상품에 관한 포스팅을 진행해 보고자 합니다. 간병비 보장은 국민건강보험 관리공단의 '등급판정위원회'의 결정에 의해서(1~3등급) 등급에 따른 장해가 인정 되는 경우 생활안정자금과 재활에 쓰이는 자금을 지원하는 보장입니다.

 

이는 국가에서 정하는 등급판정에 따르기 때문에 판매사가 개입하지 못하기 때문에 보장을 받을 때 불이익이 없는 정확한 가이드 라인이 제공 되므로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무)LIG110(일일공)LTC간병보험(L14.07)_(간병진단) 보장내용 및 견적 설계

 

 

lig치매간병 보장 상품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110세 까지 보장을 받아 볼 수 있는 상품으로, 간병비+간병연금플랜 / 고혈압or당뇨 유병자플랜 / 고급형,실속형,골드플랜 등과 같이 다양한 유형으로 입맛에 따른 설계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병관련담보는 물론, 중대질병(암포함)에 관한 진단비와 의료비, 일당 등을 포함한 신담보를 탑재하여 설계를 할 수 있으며, 최고 한도 1억4천4백만원 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61세부터 콜적부, 65세부터 검진으로 고연령자의 경우 가입 자체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라면 인수가 가장 유리한 동부화재의 상품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위는 해당 상품을 실제로 설계 했을시 나타나는 월 가격을 연령별로 나타낸 것입니다. 다만 위 가격은 가입자의 나이나 성별, 병력, 원하는 보장내용 등에 따라 달리 나타날 수 있으므로 본인 또는 가족이 가입할 때의 가격이 궁금한 분들이라면 아래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보혐료를 계산해 볼 수 있습니다.

 

▶LIG손보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상세정보 / 셀프견적 등 무료 제공

 

 

 

 

치매간병 보장 상품 업계 가입률 순위

 

 

현재 판매되고 있는 치매/간병 보장 상품을 가입률 순으로 정리한 표입니다. 무조건 가입률만 보고 상품을 선택하기 보다는 가입조건 및 보장내용에 맞추어 비교견적을 내어 본 후, 보다 유리한 쪽으로 설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부화재의 경우 고혈압+고지혈증 / 고혈압+당뇨 동반시에 인수가 가능한 유일한 회사로서, 업계에서 가장 인수가 유연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LIG손보의 경우 위에서 언급했던 바와 같이 다양한 플랜을 통하여 복층설계가 가능하다는 장점과 함께 보장기간이 가장 넓어 유리합니다.

 

현대해상의 경우 할인제도가 다양하다는 장점이 있긴 하지만, 장기요양 3등급이 제외 되므로 타사에 비해서는 다소 불리합니다.

 

아래 치매간병 비교센터를 이용하면 위 회사들은 물론, 타 회사의 상품까지 비교견적을 통해 꼼꼼히 파악해 볼 수 있으므로, 설계를 원하시거나 이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하여 더 자세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치매간병 비교센터[바로가기] 상품별 상세정보 / 비교견적 / 셀프견적 등 무료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