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

김건모 - 드라마 (듣기,가사,뮤비,동영상)

by 에 디 터 2012. 12. 2.

김건모 - 드라마 (듣기,가사,뮤비,동영상)

 

 

 

김건모의 드라마 입니다. 아마도 처음 듣는 분들이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만큼.. 유명하진... 않았어요 ㅠ.ㅠ

불후의 명곡 "잘못된 만남"의 앨범에 같이 수록되어 있던 곡인데다...

정말 좋은 노래라.. 인기를 좀 끌줄 알았더니.. 소리소문없이 사라진 곡..ㅋㅋㅋ

잘못된 만남이 나무 떠서 거기에 초점이 맞춰져서 글너가요? ㅋㅋ

혼자만 알기 아쉬운 마음에 포스팅 해봤습니다 .ㅋㅋㅋ

 

 

 

 

갑자기 이곡이 듣고 싶어져서... 인터넷을 뒤져봤더니 lp판 표지가 있더라고요.ㅋㅋㅋ

앨범 나온게 94년도던가... 95년도 던가.. 그랬는데..

그때도 여전히 lp판이 나오고 있었군요...

요즘 얘들은.. lp로 노래 들어본적... 있을까 싶네요 ㅋㅋㅋ

 

 

 

 

김건모씨는 익살스런 표정으로 예능에 나와서도 잘 활약을 하고 계시지만..

피아노 치고 계실때가 가장 멋진것 같아요 ^ㅡ^

 

 

 

 

드라마가 수록되어 있는 김건모 3집 자켓입니다.

 

 

 

 

 

김건모 - 드라마 가사

 

어제는 나의 친구가 망설이는 얼굴로
오해하지 말라며 이런 말을 했어
니가 다른 사람과 함께 걷고 있는 걸 봤다며
뭔가 잘못된 것 같다고
겉으론 덤덤한 척하며 아무렇지 않은 듯
나도 알고 있는 것처럼 넘겼지만
뒤돌아 나오는 길에 난 화가 너무 났던 거야
너에 대한 믿음이 깨지면서

* 성급한 마음에 나는 너를 만났어
그 모든 게 사실인지 확인하고 싶어
하지만 너는 고개를 숙인 채로 내게
아무런 변명조차 하지 않은 거야
이런 일이 어떻게 내게 있을 수 있어
드라마에서나 보아오던 그런 얘기가
지금 나에겐 웃지도 못할 얘기로
내 얘기를 하고 있잖아

하소연도 할 수 없고 나는 답답한 마음에
제일 먼저 보인 공중전활 찾았어
다행히 너의 목소리가 나의 귓가에 들려왔을 때
난 한숨을 쉬며 약속을 했지

* 성급한 마음에 나는 너를 만났어
그 모든 게 사실인지 확인하고 싶어
하지만 너는 고개를 숙인 채로 내게
아무런 변명조차 하지 않은 거야
이런 일이 어떻게 내게 있을 수 있어
드라마에서나 보아오던 그런 얘기가
지금 나에겐 웃지도 못할 얘기로
내 얘기를 하고 있잖아

이런 일이 어떻게 내게 있을 수 있어
드라마에서나 보아오던 그런 얘기가
지금 나에겐 웃지도 못할 얘기로
내 얘기를 하고 있잖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