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현대해상 무배당 든든한100세간병보험(Hi1407)기본플랜 보장내용 및 보험료 계산

by 에 디 터 2014. 9. 19.

현대해상 무배당 든든한100세간병보험(Hi1407)기본플랜 보장내용 및 보험료 계산

 

 

100세 시대라 불리는 고령화 사회가 우리의 눈 앞으로 다가와 있습니다. 수 많은 중장년층 분들이 치매나 중풍, 노인성질환 등으로 힘들어 질 수 있는 시점에, 오늘은 이에 대해서 보장체계를 구축할 수 있는 간병보장 상품으로 현대해상에서 판매하고 있는 든든한 100세 간병보장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합니다.

 

 

 

 

 

현대해상 든든한100세간병 보장내용 및 특징

 

 

현대해상의 간병보장 상품에 관한 특징을 간단하게 나타낸 표입니다. 20세 ~ 70세까지 가입이 가능한 해당 상품은 60세 까지 총한도 1.24억원으로 설계가 가능합니다.

 

100세만기까지 오랜기간동안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LTC 가입금액에 따라 각기 다른 플랜으로 설정하여 가입 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사망 및 후유장해 + 간병관련담보 뿐만 아니라 골절이나 화상, 수술비, 진단비, 일당 등 다양한 담보의 추가가 가능하여 하나의 상품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자동이체, 부부동반가입, 자녀 계약으로 인한 부모 피가입, 일정금액 이상 동시가입시 등에 따라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여 보다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61세 이상 주부 및 무직자의 경우 방문검진 대상이 되며, 무진단으로 설계를 원할 시 사망연계로 인하여 가격이 타사에 비해 조금 비싸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대해상 든든한100세간병 견적

 

 

100세만기, 20년납, 상해 1급, 월납을 기준으로 각 담보에 따른 남녀연령대별 견적을 나타낸 표입니다. 정확한 견적의 경우 가입자의 나이나 성별, 병력, 원하는 담보내용에 따라 달라지므로 아래 현대해상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하여 셀프견적을 내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상세정보 및 셀프견적 등 제공

 

 

 

 

 

타 회사 상품과의 비교견적도 중요!

 

 

간병보장과 관련해서는 현대해상 뿐만 아니라 다른 회사에서도 각기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각 상품별 담보 내용이나 가입조건 등 차이점이 있기 때문에 하나의 상품만을 보기 보다는 다양한 상품에 관해서 비교견적을 내어보고 유리한 상품으로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아래 비교센터를 이용하면 각 상품별 가입률 순위에 관한 실시간 정보와 함께, 각 상품별 비교견적서를 이메일을 통해 무료로 요청해 볼 수 있어 선택을 하는데 있어 보다 큰 도움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간병보장 비교센터[바로가기] 각 상품별 가입순위 / 상세정보 / 비교견적서 등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