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암보험 비교견적 메리츠화재 / MG손해보험

by 에 디 터 2014. 9. 27.

암보험 비교견적 메리츠화재 / MG손해보험

 

 

높아져만 가는 암진단 및 사망율에 이에 관한 보장체계는 필수적으로 구축해둬야 한다고 말은 많지만 실제로 어떤 상품을 선택해야 할 지는 막막하기만 한데요, 오늘은 암보장 상품을 선택하는데 있어 유의해야 할 비교 포인트와 함께 추천 상품으로 메리츠화재와 MG손보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들에 대한 비교견적을 한번 진행해 볼까 합니다.

 

 

 

 

 

 

1. 암(모든암)에 대한 보장이 큰 회사의 상품으로 선택!

- 가장 범위가 넓은 암을 시작으로 머리에서 발끝까지 신체 어느 부위든 발생 할 수 있는 모든암에 대한 보장체계를 준비 할 수 있는 상품을 말합니다.

 

2. 자궁암/전립선암/유방암/방광암/대장점막내암 등의 보장금액 확인!

- 위 보장들은 높아지는 암진단율로 인하여 업계 손해율이 급증함에 따라 보장을 축소하고 있는 보장들로 특히나 대장점막내암에 관한 보장금액은 꼭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3. 비갱신형으로 최대한 오랜 보장기간을 선택!

- 갱신형의 경우 설계 당시에는 저렴할지 몰라도 갱신시마다 인상되는 금액으로 인하여 유지가 힘들 수 있습니다. 또한 고령화 시대에 발맞추어 오랫동안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긴 보장기간을 선택해야 합니다. (견적이 부담스러운 경우 만기나 납기를 적절하게 조정하면 부담을 확실히 낮출 수 있습니다.)

 

4. 암수술비가 중단되기 전에 발 빠르게 준비!

- 의료기술 및 수술법 자체적인 다양화로 인하여 업계 손해율 급증 및 민원증가가 매우 높아져 암수술비에 관한 판매중단 선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는 매우 현실적인 사태로서 암수술비에 관한 보장이 사라지기 전에 빨리 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5. 2대질환인 뇌혈관질환/심혈관질환에 관한 준비도 함께!

- 한국인 사망원인 1위는 암 그리고 2위, 3위가 바로 위의 2대질환들입니다. 암보장은 준비해 둔채로 위 2대질환에 관한 보장체계는 구축하지 않은 분들이 많은데요, 암보장 상품으로 해당 질환들의 진단비 또한 함께 구축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메리츠 vs MG손보 비교견적

 

 

현재 넓은 보장과 함께 저렴한 설계가 가능하여 높은 가입률을 유치하고 있는 두 회사의 상품에 관한 보장내용 및 견적을 비교한 표입니다.

 

첫 번째 견적은 진단비만 가입시 나타나는 견적을 나타낸 것이며, 두 번째 견적은 2대질병에 관한 진단비를 함께 포함했을 시 나타나는 견적이므로 참고해 두시길 바랍니다.

 

메리츠화재 암보장 특장점

 

1. 남녀 공통으로 일반암 3천만원/고액암 5천만원 보장으로 추가 보장을 원하는 분들에게 유리

2. 보장내용 대비 저렴하게 설계가 가능하여 100세 만기 비갱신형으로 오랫동안 보장이 가능

3. 업계에서 유일하게 가입즉시 2대 진단비도 함께 100% 보장 가능

4. 설계내용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동일 보장 대비 가격이 가장 저렴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MG손보 암보장 특장점

 

1. 남녀 공통 모든암 5천만원/고액암 1억으로 진단금이 매우 높아 유리

2. 여성생식기암의 경우 5천만원 보장으로 업계 유일하며, 갑상선 및 상피내암 등 유사암보장 최고 1천만원 고액보장

3. 암수술비 매회 2백만원 감액조건 없이 보장이 가능(타사 2회 이후 20% 보장)

4. 암진단시 전체 납입면제로 유리

5. 암보장이 전혀 준비되지 않은 분들이 고액보장으로 설계시 추천

 

▶MG손보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