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lig어린이보험견적 (무)LIG New희망플러스자녀보험(L14.05)_(자녀종합) 보장내용

by 에 디 터 2014. 9. 30.

lig어린이보험견적 (무)LIG New희망플러스자녀보험(L14.05)_(자녀종합) 보장내용

 

 

그 누구보다 밝고 건강한 내 아이, 하루가 다르게 자라는 아이를 보고 있으면 그 어떤 것을 가졌을 때 보다 더할나위 없는 행복함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소중한 내 아이가 혹시나 모를 질병이나 상해로 고통을 받게 될 경우를 대비하여 준비할 수 있는 보장성 상품으로 lig손보에서 판매하고 있는 어린이보장 상품인 '(무)LIG New희망플러스자녀'에 관한 보장내용 및 견적에 대해서 파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lig어린이보장 희망플러스 자녀 어떤 상품?

 

 

-상해/질병일당 5/3만원:3/5만원 보장

-모든암진단비 5000만원 보장

-고액암 2000만원 보장

-다발성소아암 3000만원 보장

-뇌졸증/뇌경색/급성심근경색 합산 2000만원 보장

-뇌혈관질환/심혈관질환 1000만원 보장

-16대질환수술비 200만원 보장

-자녀배상책임 1억원 보장

 

lig손보의 어린이 보장 상품은 실손의료비에 관한 보장은 기본으로 뇌혈관/심혈관진단비 100% 보장(경미한 뇌경색까지 보장 가능), 20대수술비 200만원, 타사에서 일반암 보장의 10%까지 줄인 대장점막암 까지 모든암보장가 동일하게 보장을 하고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타사와 동일한 보장내용으로 비교하였을 시에도 보다 저렴하게 설계가 가능하여 유리합니다.

 

 

 

 

 

설계 시 견적은 얼마나 나올까?

 

 

어린이보장 상품의 경우 담보의 종류가 많기 때문에 담보의 구성에 따라서 가격의 차이가 천차만별로 나타나게 됩니다. 남아의 경우에는 아무래도 여아에 비해 상해 위험도가 높기에 가격이 더 높게 나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위 가격이 나오게 되는 담보구성의 보장예시는 아래 '더보기'를 클릭하면 파악할 수 있으며, 직접 설계시 산출되는 견적이 궁금한 분들이라면 아래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실시간으로 견적을 내어 볼 수 있습니다.

 

 

▶LIG손보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실시간 셀프견적 및 상세정보 파악하기

 

 

 

 

 

타사에서 판매하는 상품들과의 비교견적 또한 필수로 진행하기!

 

 

보장성 상품의 경우에는 특정 회사의 상품만을 두고 살피기 보다는 보다 다양한 회사의 상품을 꼼꼼히 비교해 본 후 결정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나 어린이보장 상품의 경우 담보의 범위가 매우 넓기 때문에 내 아이의 나이나 성별 뿐만 아니라 가족들의 병력/가족력 등을 고려한 후 선택을 해야만 합니다.

 

1. 다양한 회사의 상품에 대해 비교견적서를 내어보면 보장대비 약 10~20% 저렴한 설계가 가능.

2. 특정 회사에 소속되지 않은 독립업체를 통하기 때문에 보다 객관적이 비교견적이 가능.

3. 이메일 및 무료통화 상담을 통해 견적을 받아 볼 수 있으므로 간편함.

 

▶어린이보장 비교센터[바로가기] 아시아PB대상 독립대리점 최초 우수상 수상/객관적 비교견적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