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삼성생명 인터넷 다이렉트 정기보험 보장내용 및 견적

by 에 디 터 2014. 10. 2.

삼성생명 인터넷 다이렉트 정기보험 보장내용 및 견적

 

 

한 가정의 가장이라고 하면 가계살림의 중심이 되는 역할을 담당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정 경제의 모든 책임을 지고 있는 가장이기에 만약 가장에게 문제가 생긴다고 한다면 그 뿐만 아니라 가정 자체의 뿌리가 흔들리게 되는 최악의 상황이 발생 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혹시나 모를 만약에 한 가정의 경제적 주체인 가장에게 문제가 발생하게 될 시, 남은 가족들의 안전을 보장 받을 수 있는 사망보장 상품으로서 삼성생명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이렉트 정기상품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고자 합니다.

 

 

 

 

삼성생명 다이렉트 사망보장'정기' 보장내용

 

 

사실상 사망보장의 경우 (특히나 정기상품은) 딱히 보장내용이라 할 만한 것이 없습니다. 기타 자잘한 담보를 최소화하여 사망보장만을 내세워 가격을 최대한으로 줄인 상품이 바로 해당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삼성생명 다이렉트 정기상품의 경우 이러한 상품들 중에서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사망보장을 확실하게 준비할 수 있는 상품으로서 삼성이라는 브랜드 네임에서 실려오는 무게감과 함께 비갱신형으로 저렴하게 설계가 가능하다는 확실한 목적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순수보장형과 만기환급형 모두 존재하기에 원하는 스타일로 설계가 가능하며, 비갱신형으로 갱신시 오르는 가격에 부담을 떨칠 수 있습니다. 또한 비흡연체의 경우 22% 할인된 견적에 설계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존재하며, 무엇보다 가장 저렴하게 가입이 가능하기에 우선적으로 추천 드릴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다이렉트 사망보장'정기' 견적설계

 

 

해당 상품의 경우 40세 남성을 기준으로 사망담보를 1억으로 잡고, 20년납에 70세 보장으로 본다면 약 6만7천원의 가격이 나오게 됩니다. (여성의 경우 3만3천원)

 

다만 위에서도 나와있듯이 사망보자 상품의 경우 가입자의 나이나 성별 또는 건강상태, 담보한도 등에 따라서 견적이 달라지기 때문에 실제견적을 파악하고 싶다면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서 직접 계산을 해보는 것이 더욱 정확합니다.

 

▶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상세정보 및 셀프견적 제공

 

 

 

 

삼성생명 vs 타회사 사망보장 상품 비교표

 

 

현재 판매되는 다양한 사망보장(정기) 상품들을 표를 통해서 알아보기 쉽게 비교한 표입니다. 본인의 성별이나 연령에 따른 비교견적서를 요청해 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아래 비교센터를 통해서 E-메일로 간편하게 받아 볼 수 있으므로 한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사망보장 비교센터[바로가기] 상품별 비교견적서 무료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