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실비보험 추천 lig닥터플러스 건강보험(의료종합) 담보 및 견적 파악!

by 에 디 터 2014. 10. 17.

실비보험 추천 lig닥터플러스 건강보험(의료종합) 담보 및 견적 파악!

 

 

실손의료비는 모든 보장성 상품의 기본이라 불릴 만큼 중요하므로 그 무엇보다 신중히 선택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은 실비보장은 물론 암진단비와 21대질병에 관한 수술비까지 함께 보장 받을 수 있는 LIG닥터플러스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ig닥터플러스 실손의료비 담보 및 특징

 

 

만15세 ~ 보장나이(80-납입기간)세 까지 가입이 가능한 해당 상품은 만기일부환급형으로 110세만기 까지 설정이 가능하여 오랜기간동안 보장체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실손의료비 +암진단비를 구축할 시 타사에 비해 저렴합니다. (암의 경우 생식기 포함하여 대장점막암까지 4천만원 보장) 질병수술비의 경우 21대질병수술비까지 200만원 보장하며, 남성비뇨기계수술비 200만원을 보장합니다.

 

60세까지 실비, 일당, 수술비 종합적인 구성시 보장대비 저렴하게 설계가 가능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높은 인기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견적은 얼마나..?

 

 

기본계약 + 필수특약 + 선택특약 대부분의 담보를 추가하여 가입했을 시 나타나는 연령별/성별로 나오는 견적입니다. (기준은 100세만기(일부특약 80세만기), 20년납, 상해 1급, 월납)

 

다만 각 담보별, 그리고 합산견적의 경우 성별이나 나이, 직업, 가입금액, 납입기간 등에 따라 달라지게 되므로 본인 설계시 견적이 궁금한 분들이라면 아래 LIG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서 계산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 외 여러상품들도 비교해 보는 것이 중요!

 

 

실손의료비 보장 상품은 위와 같이 현재 대부분의 화재사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상품만을 살피기 보다는 다양한 회사의 상품에 대해서 비교견적을 내어 본 후, 본인에게 가장 유리하면서도 효율적인 담보로 설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비교사이트에서는 각 회사별 비교견적서를 이메일을 통해 무료로 받아 볼 수 있으므로, 선택하기 전에 꼭 자세히 비교해 본 후 유리한 보장으로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도움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실손의료비 비교센터[바로가기] 가입률 순위 / 회사별 상품정보 / 실시간 비교견적서 무료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