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 보험료 및 담보구성 파악!

by 에 디 터 2014. 11. 14.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 보험료 및 담보구성 파악!

 

 

암이라는 질병이 무서운 이유는 병 자체의 위험도도 있겠지만 그로 인해서 휘청이게 되는 경제력 입니다. 치료비용 자체도 막대한데다가 재발의 위험도도 매우 높기 때문에 제대로 된 보장체계를 갖추지 않으면 한 가정의 가계 뿌리 자체가 뽑힐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최초 암은 물론 재진단암까지 보장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현대해상의 계속받는 암보장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상품인가?

 

 

해당 상품은 0세 부터 80세(-납입기간) 까지 가입이 가능한 만기일부환급형 상품으로 80세/100세 만기형태로 보장기간 설정이 가능합니다.

 

최초 암진단금은 물론 암으로 진단받은 후 2년 경과후 암으로 재진단(이 때 원발/전인/재발/지속 모두 가능)을 받을 때 마다 계속해서 보장을 제공하며, 비갱신형 특약으로 가입이 가능하여 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비용은 얼마나 들까?

 

 

해당 상품을 설계할 시 나타나는 견적은 위와 같으며, 해당 금액의 기준은 '100세만기, 20년납, 상해 1급, 월납'으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조금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표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는데,

 

 

다만 해당 견적은 담보별로는 성별, 나이, 직업, 가입금액, 납입기간 등에 따라서 달라 질 수 있으며, 합산금액 또한 담보의 구성이나 보장한도의 설정에 따라서 달라 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실제 자신의 보험료를 알아보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아래 현대해상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계산해 볼 수 있으므로 한번 방문하여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셀프견적 및 상세정보 등 제공

 

 

 

 

다른 상품들을 알아보려면?

 

 

암보장 관련 상품으로는 위와 같이 다양한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각 상품별로 가입조건 및 담보구성, 보장한도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하나의 상품만을 살피기 보다는 다양한 상품들을 비교해보고 자신의 조건에 유리한 보장이 가능한 것으로 선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가격비교센터를 이용하면 각 상품별 견적은 물론, 자신의 조건에 맞는 다양한 회사의 상품에 대한 비교견적서를 이메일을 통해 무료로 요청해 볼 수 있어, 선택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교견적을 진행하고, 하지 않고의 차이는 실제 가입견적의 약 10%~15% 정도 차이가 난다고 하니, 특정 상품만을 살피기 보다는 꼭 꼼꼼히 비교를 내어본 후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암보장가격비교센터[바로가기] 회사별 상품 정보/가격/비교견적서 등 무료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