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동부화재 의료실비보험 견적 / 장단점 살펴보기

by 에 디 터 2014. 11. 24.
동부화재 의료실비보험 견적 / 장단점 살펴보기

 

 

치솟는 물가와 경기의 불황은 의식주뿐만 아니라 의료비에도 큰 악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가계재무의 보존을 위해서라도 병원비를 다시끔 되돌려 받을 수 있는 의료실비 상품을 하나 준비해 둘 경우 상당히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손의료비는 이미 전 국민 50% 이상이 가입하고 있을만큼 높은 효율을 보이고 있는 보장성 상품으로 질병이나 상해로 인한 병원에서 사용한 치료비, 입원비, 통원비, 약값 등에 대해 보장하고 있습니다.

 

 

 

 

동부화재 실손의료비 상품 보장과 특징 살펴보면?

 

 

해당 상품은 순수보장형으로 가입이 가능한 100세만기 의료실비 상품으로서, 병원에서 내가 직접 사용한 의료비는 물론 사망율 1위의 위험 질병으로 알려진 암에 관한 진단비를 함께 보장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더불어 일상생활에 관한 위험과 중대 CI 질병에 관한 보장 또한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급속도로 진행되고 있는 고령화 시대에 맞추어 노후에 발생확률이 높은 각종 수술비(인공관절/관상동맥우회술/관상동맥성혈술의 등)에 관해서도 보장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견적은 얼마나 나올까?

 

 

위 견적은 '100세만기(일부특약 80세만기), 20년납, 상해 1급, 월납'을 기준으로 연령/성별로 나누어 나타낸 최초 가입금액으로 담보의 구성이나 보장한도에 따라서 더 낮아질수도 높아질수도 있습니다.

 

또한 담보별 가격 역시 개인의 성별이나 나이, 직업, 가족력, 납입기간 등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실제 자신의 견적을 계산해 보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아래 동부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서 손쉽게 계산해 볼 수 있으므로 한번 이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동부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셀프견적 및 상세정보 제공

 

 

 

 

더 많은 상품을 비교해 보려면?

 

 

현재 실손의료비 관련 상품은 위와 같이 다양한 회사에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특정 상품을 선택하여 가입하기 보다는 다양한 상품을 비교한 후 자신에게 유리한 보장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각 회사별로 가입조건이나 담보구성, 보장한도 등이 다르기 때문인데요, 꼼꼼한 비교견적 후 설계를 할 경우 약 10% ~ 15%정도 절감한 가격에 가입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요즘 인터넷을 통한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손쉽게 상품별 비교가 가능하며, 비교견적서 역시 이메일을 통하여 무료로 받아 볼 수 있으므로, 귀찮다고 그냥 넘어가기 보다는 꼭 꼼꼼히 비교하고 살펴본 후 결정을 하시길 바랍니다.

 

▶의료실비비교센터[바로가기] 각 회사별 상품정보 / 가입순위 / 비교견적서 등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