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치아보험 추천은 에이스손해보험의 무배당 NEW치아안심보험1404(비갱신형)

by 에 디 터 2014. 11. 26.

치아보험 추천은 에이스손해보험의 무배당 NEW치아안심보험1404(비갱신형)

 

 

얼마전 자녀 치과진료 진료비로 인하여 경제적으로 극심한 타격을 입은 지인이 치아보장 관련 상품을 하나 소개해 달라고 하기에 알려줬었던 제품이 바로 에이스손보에서 판매하고 있는 뉴치아안심보장 비갱신형 상품입니다.

 

해당 상품의 경우 치아와 관련하여 넓은 보장체계를 구축할 수 있으면서 비갱신형으로 설계가 가능하기 때문에 크게 부담이 없어 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에이스 NEW치아안심보장 1404는 어떤 상품일까?

 

 

보장성 상품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가장 우선적으로 따져봐야 할 내용이 바로 해당 상품이 어떤 담보로 구성이 되어 어떤 보장을 제공하고 있는가 입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해당 상품의 경우 보장내용을 아래와 같이 살펴볼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의 경우 치아만을 집중적으로 보장하여 일반적인 충전치료는 물론, 스케일링, 발치, 목돈이 들어가는 보철치료까지 전범위에 걸쳐 보장체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견적은 얼마나 나올까?

 

 

해당 상품의 견적은 '10년만기, 전기납(월납), 상해 1급, 만기일부환급형(만기시 40만원 지급)'을 기준으로 설계 했을시 위의 표와 같이 담보별 / 합산 견적이 나타나게 됩니다.

 

주의해야 할 사항으로는 가입대상자의 직업이나 직무, 성별, 나이, 담보구성이나 보장범위 등에 따라서 견적이 늘어날수도 줄어들수도 있게 때문에 설계전에 먼저 견적을 계산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사이트를 이용해보면 해당 상품의 견적은 물론, 현재 치아보장 관련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라이나생명, MG손보. LIG손보, AIA생명 등 다양한 회사의 상품에 관한 비교견적서 또한 이메일을 통하여 무료로 제공 받아 볼 수 있으므로 더욱 유리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치아보장 가입순위는?

 

 

현재 치아보장 상품과 관련하여 가입률에 대해서는 위의 표에서 순차적으로 나열되어 있기에 손쉽게 파악해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에이스손보의 상품이 우선순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그 뒤로 MG손보 -> LIG손보 -> 라이나생명 -> AIA생명 -> 현대해상 순으로 파악해 볼 수 있습니다.

 

각 상품별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파악해 보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위에 알려드린 링크를 이용해 보시면 상세정보는 물론 상품별 셀프견적, 비교견적서 등을 이용해 볼 수 있으므로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