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lol 시즌3] 롱판다 잭스 템트리 공략(룬,특성,스킬트리)

by 에 디 터 2012. 12. 12.

[lol 시즌3] 롱판다 잭스 템트리 공략

(룬,특성,스킬트리)

 

 

 

시즌3 잭스 영상이 잘 없어서...

그나마 찾아보니까.. 이게 있네요.. 짧긴 하지만.. 한번 올려 봅니다..

챔프들.. 템이나 좀 보시라고.^^;; ㅋㅋ

 

 

 

 

시즌2... 이렐리아와 함께 최강의 탑 챔프중 하나였던 잭스입니다.

시즌3에 넘어와서.. 트포의 너프로 인해... 탑이라너들은 여러가지 템트리를 고심하고 있죠.

아직 머가 딱이다!!!.. 하는건 없지만.. 일단~ 이번주 로테이션!!! 이기에 올려봅니다 ^^

 

 

 

 

시즌3 패치로 진행되는 첫 프로 대회였던 IEM 쾰른.. 결승전에서 cj entus의 Lpanda 선수의 템트리입니다.

너프되었다곤 하나.. 역시 트포인가요.... ㅋㅋ

선트포를 갔습니다. 시즌2에선 트포이후에 바로 수호천사를 많이 갔었는데요...

이번 시즌3에서 수호천사가 너프된 영향으로 란두인을 먼저 올렸습니다.

 

 

 

 

잭스의 룬입니다. 빨룬에다가... 공격력 / 공격속도는 취향입니다.. 라고 하면 시즌2와 같군요...ㅋㅋㅋ

예.. 룬은 시즌2와 같이 가주셔도 무방합니다 ^^

 

 

 

 

특성은 참... 머가 정답일까요? ㅋㅋㅋㅋㅋㅋ 아직도 모르겠습니다.

인벤에.. 여러가지 글들이 검증되고 있긴하던데... 제일 엑셀 많이 받은걸 하나 퍼 오긴했습니다...

시즌2에선 공격 스탯을 많이 주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시즌3 와서는 방어쪽 스탯에 많이 투자하시더군요...

 

 

 

 

잭스의 스킬트리 입니다. W->Q->E 순서로 마스터 해주시면 됩니다.

 

 

 

 

cj entus 탑라이너 김윤재 선수입니다.

cj entus 정말 잘하는 프로팀인데....ㅠ.ㅠ

더욱 더 좋은 모습 보여주시길 바래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