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연금보험 수익률 비교 추천®

by 에 디 터 2014. 12. 11.

연금보험 수익률 비교 추천®

 

 

지금과 같이 금리가 사상 최저치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은행의 예금이나 적금 상품은 사실상 미래를 내다 볼 수 있는 수익률을 올리기 힘들며, 펀드나 주식의 경우 위험성이 높기 때문에 쉽사리 다가가기가 힘든 것이 현실입니다.

 

오늘은 이처럼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엄습할 때, 노후를 대비 할 수 있는 저축형 상품으로 보험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연금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10년 이상 유지를 하게 될 경우 15.4의 이자소득세를 제할 수 있는 비과세 혜택과 더불어 매월 저축하는 우너금의 복리이자를 수령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여러모로 유리하게 적용 될 수 있어 추천 드릴 수 있습니다.

 

 

 

 

연금상품 가입순위

 

 

현재 판매되고 있는 연금상품들을 가입순으로 나타낸 것입니다. ibk다이렉트순수연금 상품이 올 해 계속적으로 높은 가입률을 유치하고 있는데, 이는 순수하게 연금만을 취급하는 상품으로서 부가적인 추가 담보가 들어가지 않으며, 공시이율 또한 계속적으로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 뒤로 브랜드파워 1순위로 꼽히는 삼성생명의 다이렉트연금 상품이 2순위, 동부생명의 내생애든든연금 상품이 3순위, 신한생명의 신한저축플러스연금 상품이 4순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연금상품 비교표

 

 

위 네 상품을 공시금리, 최저보증, 그리고 각 틍징에 따라서 비교한 표입니다. 연금상품은 투자자산 외의 보증에 대해서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순수연금만을 목적으로 하는 상품으로 선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살펴보면 IBK다이렉트순수연금 상품이 기타 보장이 들어가지 않아 따로 소비되는 비용없이 연금만을 목적으로 높은 금리와 최저보증으로 유리하게 적용이 가능하여 높은 가입률을 계속해서 유치하고 있으며, 추천 드리는 상품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연금비교넷[링크] 각 상품별 상세정보 및 기대수익 직접 계산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