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신한생명 무배당 참좋은상해보험 견적 및 보장 분석

by 에 디 터 2015. 1. 19.

신한생명 무배당 참좋은상해보험 견적 및 보장 분석

 

 

오늘은 언제 발생할지 알 수 없는 외부적 사고로 인하여 신체에 상해를 입거나 사망하게 될 경우, 또는 장애를 겪게 되는 경우에 그 정도에 따라 규정된 비율에 따라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해보장 상품에 대해서 신한생명의 참좋은상해 상품을 통하여 파악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생명 무배당 참좋은상해 보장 분석

 

일반적으로 상해 상품의 경우 상해사망과 후유장애, 의료비가 기본담보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계약자의 요구 조건에 따라 선택특약을 구성하여 보장범위 및 견적의 조정이 가능합니다.

 

 

신한생명의 참좋은상해 상품의 경우 남성 약 2만원대, 여성 약 1만원대의 견적으로 대중교통재해로 인한 사망보장금, 장해급여금, 수술비, 통원비 등에 관한 정액보장을 제공하며, 응급실 내원 진료비에 관한 정액보장 또한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상해 뿐만 아니라 급작스러운 위험에 대한 보장체계도 함께 구축할 수 있어 유리합니다.

 

 

 

 

신한생명 무배당 참좋은상해 실제 견적을 살펴보면?

 

 

위 표는 40세 남/여를 기준으로 순수보장형/50%환급형/100%환급형에 따른 담보별 견적을 확인해 볼 수 있는 표입니다. 여기서 미리 파악해 두어야 할 점은 '정기특약A(무배당), 재해치료보장특약A(무배당), 특정2대질병사망특약A(무배당), 입원특약A(무배당)는 만기환급금이 없는 순수보장형' 이라는 것입니다.

 

또한 예시 견적의 경우 가입자의 나이나 성별, 납입기간 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자신이 실제 가입할 시 발생하는 견적을 파악해 보고 싶은분들이라면 아래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계산해 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상품들을 비교해 보려면?

 

 

현재 상해보장 관련 상품으로는 삼성화재, 신한생명, 동양생명의 상품이 높은 가입률을 유치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각 상품별로 개인에게 원하는 가입조건이나 제공하고 있는 담보구성, 보장한도 등에서 차이가 발생하므로 각 상품별 비교견적을 통해서 자신에게 유리한 상품을 선택하여 설계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제로 비교견적을 거치게 될 경우 보장 대비 견적을 약 7% ~ 15% 까지 절약할 수 있다고 하니 반드시 거쳐야 할 과정이라 봅니다. 아래 비교센터에서는 이메일을 통해 비교견적서를 무료로 요청해 받아 볼 수 있으니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상해보장비교센터[바로가기] 각 회사별 상품에 관한 비교견적서 이메일 무료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