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흥국화재 무배당 든든한붕붕붕운전자보험 견적/보험료 및 보장 분석

by 에 디 터 2015. 1. 21.

흥국화재 무배당 든든한붕붕붕운전자보험 견적/보험료 및 보장 분석

 

 

보장성 상품은 막연히 저렴하거나 비싸다고 좋은 것은 아닙니다. 내가 처한 환경에 맞게 보장체계를 구축할 수 있어야 좋은 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는 운전자보장 상품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운전자보장 상품은 비갱신형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표준약관인 교통사고처리지원금/벌금/변호사선임비용에 관한 보장은 확실히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선택적으로 사고로 인하여 다쳤을 때 입원일당이나 교통사고부상처리비용에 관한 보장범위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 상품은 흥국화재 든든한붕붕붕운전자보장 상품

 

 

해당 상품은 만18세부터 80세(-보험기간) 까지 가입이 가능한 만기일부환급형 상품으로서 최대 100세까지 만기를 설정하여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간편심사플랜을 통하여 고지만으로도 간단하게 가입이 가능하기에 직업군이나 병력으로 인하여 타사 운전자보장 상품 가입이 힘들었던 분들에게 유리하며, 교통사고가 발생하기 될 시 보장영역을 확대하여 교통사고 입원시 최초입원일로부터 1일당 5만원(180일 한도)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흥국화재 든든한붕붕붕운전자보장 예시 견적

 

 

위 표는 해당 상품을 실제로 가입하게 될 시 '90세만기(일부특약 80세만기), 20년납(월납), 자가용운전자, 상해1급'을 기준으로 성별/연령에 따라서 담보별, 그리고 합산 견적을 산출한 내용으로 보장대비 견적을 파악해 보시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만 위 가격은 예시견적으로 개인의 성별이나 나이, 직업, 가입금액, 납입기간, 운전유형, 담보구성 등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하게 되므로 실제 자신의 견적을 파악해 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아래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계산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더 많은 상품을 살펴보려면?

 

 

운전자보장 상품의 경우 표준약관을 이용하기 때문에 기본 보장은 업계 전체 공통적으로 적용 됩니다. 그러므로 우선적으로 각 회사별로 제시하는 가입조건에 따라 가입이 가능한지, 그리고 선택특약에 관한 담보구성을 비교하여 내게 필요한 보장을 제공하고 있는 상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아래 비교센터를 이용하면 각 회사별 상품에 관한 비교견적서를 이메일을 통해 무료로 요청해 받아 볼 수 있으며, 사이트 자체에 각 회사별 상품에 관한 특징, 견적, 약관 등 세부내용을 파악해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한번 방문하여 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운전자비교센터[바로가기] 각 회사별 상품정보/셀프견적/비교견적서 등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