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부부운전자보험 추천 무배당 메리츠운전자보험M-Drive1501

by 에 디 터 2015. 2. 16.

부부운전자보험 추천 무배당 메리츠운전자보험M-Drive1501

 

 

오늘은 운전 중 불의의 사고를 대비할 수 있는 보장성 상품으로, 운전자보장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하나의 증권으로 부부가 함께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부부형 '메리츠화재의 운전자보장'을 중점으로 설명을 한번 드려볼까 합니다.

 

 

 

 

 

메리츠 부부형 운전자보장은 어떤 상품일까?

 

 

해당 상품은 만18세 ~ 60세까지 가입이 가능한 만기일부환급형 상품으로 최고 100세까지 만기를 설정하여 운전중 형사적/행정적 책임에 관한 부분을 평생 동안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유병력자 가입기회를 확대한 간편심사 상품으로 가입제한의 폭을 늘려 누구나 보장체계를 구축할 수 있으며, 20년납 / 80세만기 / 부부형 / 비갱신형을 조건으로 약 2만원~3만원대의 가격으로 운전자보장 상품의 기본보장내용인 벌금,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변호사선임비용은 물론 자동차부상치료비, 가족부상치료비, 교통사고 입원비, 골절진단비, 교통사고골절진단비 등에 관한 추가 보장까지 가능하여 유리합니다.

 

 

 

 

 

담보 구성에 따른 견적은?

 

 

위 표는 '100세만기, 20년납(월납), 자가용운전자, 상해 1급'를 기준으로 담보별 및 합산 견적을 나타낸 표입니다. 남/녀 성별과 연령에 따른 예시 견적을 파악해 볼 수 있으며, 부부형의 견적 따로 견적을 문의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실제 견적을 자세히 파악해 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아래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서 원하는 조건에 따른 가격을 셀프견적을 통해서 직접 알아볼 수 있습니다.

 

 

 

 

 

 

각 회사별 상품에 관한 비교가 필요하다면?

 

 

운전자보장의 경우 기본으로 보장하는 내용은 업계 전체 동일하게 적용하므로 가입조건 및 기타 담보구성에서 자신에게 알맞은 상품을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사이트에서는 단 한번의 정보입력만으로 각 회사별 상품에 관한 정보와 견적, 보장내용 등에 대해서 쉽게 확인해 볼 수 있어 본인에게 알맞은 상품을 찾아보는데 도움이 되어 링크걸어 두었습니다.

 

▶운전자보장비교모아[바로가기] 빠른 상품별 비교서 무료 요청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