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

폭스바겐 더 비틀 (2012 Volkswagen Beetle) 탑기어 광고 영상

by 에 디 터 2012. 12. 15.

폭스바겐 더 비틀 (2012 Volkswagen Beetle)

 

 

 

탑기어 코리아3 에 나왔던 두 엠씨 연정훈과 박준규씨의 더 비틀 광고 제작기 입니다..

이것 보면서 두분의 작품다.. 너무 멋지더군요..

더 비틀을 지향하는 바를 딱!!! 찝어 주신듯...

더불어 멋진 더 비틀의 모습까지.. ㅋㅋ

 

 

 

 

 

2012 폭스바겐 3세대 비틀... 더 비틀이 한국에 출시되었습니다.

 

 

 

 

 

뉴 비틀을 생각할때 흔히들 귀여운 여성용 차 라는 인식이 많았죠.

그것을 깨부수고 남자가 갖고 싶어하는.. 남성다운 차!! 라는 컨셉인듯합니다.

 

 

 

 

 

그런데... 제 눈엔... 왜 여전히 귀엽게만 보이죠?ㅋㅋ

머.. 나쁜뜻은 아닙니다.. 거칠고 사내느낌나는 매력만이.. 남자의 다는 아니니까요.ㅋㅋ

부드럽고 약간은 장난스러운.. 그런 이미지... 약간 어린 남동생.. 이란 이미지랄까요.ㅋㅋ 

전체적인 비틀의 이미지는 유지하면서 남성고객을 사로잡으려는 노력이죠...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드는 차네요 ^^

 

 

 

 

정말 좋은 부분은 가격인데요.....

이러한 매력적인 더 비틀의 가격은 3600만원대....

까~~~~ 올!!! ㅋㅋㅋ

 

 

 

 

 더 비틀의 재원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