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남자 암보험 흥국화재 vs MG손해보험 추천 상품은?

by 에 디 터 2015. 3. 25.

남자 암보험 흥국화재 vs MG손해보험 추천 상품은?

 

 

암이라는 질병은 사망율 자체에도 문제가 있지만 치료비에 대한 부담이 더욱 현실적인 문제로 다가오게 되는데요, 이는 실제 암 유병자 1인당 치료비가 무려 5200만원에 달한다고 하며, 암진 후 83.5% 정도가 실직을 경험하게 될 정도라고 합니다.

 

즉 암이라는 질병은 정작 본인만의 문제가 아니라 함께 인생을 살아가는 가족 모두에게 크나큰 고통과 위험부담을 안겨줄 수 있는 것이므로 성인이라면(특히나 집안의 가장인 남성이라면) 누구나 암에 대한 보장체계를 준비하고 있어야 할 것입니다.

 

 

 

 

추천 암보장 상품 흥국화재 vs MG손보 비교

 

암보장 상품은 암진단율이 계속해서 높아져감에 따라 보장 자체가 낮아지고 있는 실태이지만, 현재 가입이 가능한 상품들 중에서 추천 상품을 꼽아보자면 흥국화재와 MG손보의 상품을 꼽을 수 있습니다.

 

흥국 무배당 행복을多주는가족사랑통합보장(1501)_[암진단플랜]

 

 

해당 상품은 남성 일반암 최고 5천만원 보장으로 가격또한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준비 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전립선암/방광암/대장점막암에 대해서도 일반암과 같이 5천만원 동일하게 보장하며, 고액암 또한 식도/취장/뼈/뇌/림프종/백혈병 등 다양한 범위에서 보장을 하고 있어 유리합니다. 또한 당뇨/혈압이 있더라도 감액없이 설계가 가능하며, 암수술비/입원일당/급성심근경색 및 뇌졸증 까지 추가로 보장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남성에게는 최고의 상품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실제 견적은..?

 

 

실제 가입시 견적의 경우 '100세만기, 20년납(월납), 상해1급' 를 기준으로 위와 같은 금액대가 형성되고 있지만, 실제 가입자의 성별, 나이, 직업, 가입금액, 납입기간, 담보구성 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하게 되므로 본인 가입시 실제 견적을 파악해 보고 싶다면 아래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계산해 보는 것이 정확합니다.

 

 

 

MG 무배당 MG원더풀통합보장(1501)2종_[암진단플랜]

 

 

해당 상품의 경우 남/녀를 통틀어 공통적으로 일반암에 대해서 5천만원을 보장하고 있으며, 이는 남/녀 생식기암 또한 최고 5천만원을 함께 보장하고 있습니다.(업계유일) 또한 손보사에서는 유일하게 암진단시 납입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암수술비와 입원일당의 보장까지도 각 300만원/20만원 금액이 큽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고액암의 보장이 좁다는 것인데요, 고액암의 범위까지 함께 넓히고 싶다면 흥국을.. 다른 부분의 보장을 크게 가져가고 싶다면 MG의 상품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실제 견적은..?

 

 

실제 가입시 견적의 경우 '2종, 100세만기, 20년납(월납), 상해 1급' 를 기준으로 위와 같은 금액대가 형성되고 있지만, 실제 가입자의 성별, 나이, 직업, 가입금액, 납입기간, 담보구성 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하게 되므로 본인 가입시 실제 견적을 파악해 보고 싶다면 아래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계산해 보는 것이 정확합니다.

 

 

 

 

 

더 많은 상품들을 비교하고 살펴보려면?

 

 

암보장 상품의 경우 각 회사별로 제공하는 있는 담보의 구성이라던지, 담보별 보장한도에 각기 차이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실손의료비와는 명백하게 다르죠) 그러므로 특정 상품군만을 살피기 보다는 다양한 상품들을 비교하여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과 보장을 내걸고 있는 상품을 찾아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개인이 회사별 상품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고 복잡한 약관을 이해하기란 어려움이 따르는 경우가 많으니, 아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상품별 비교검색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간단한 정보 입력을 통해서 모든 종류군 상품에 관한 비교견적서를 요청해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암보장모아비교[바로가기] 손쉽고 빠른 비교견적서 이메일 요청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