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lig닥터플러스건강보험(실비) vs 타사 상품 비교

by 에 디 터 2015. 4. 17.

lig닥터플러스건강보험(실비) vs 타사 상품 비교

 

 

오늘은 살아가는 동안 반드시 준비해야 할 보장성 상품으로서 실손의료비에 대한 추천 상품을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현재 가입률 1위를 유치하고 있는 LIG손해사의 상품과 더불어 인기있는 타사 상품들을 꼼꼼히 비교하여 본인에게 유리한 상품이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도록 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lig닥터플러스건강(실비) 특징

 

 

해당 상품은 만 15세 부터 가입이 가능한 만기일부환급형 상품으로 최대 110세까지 만기를 설정하여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 실비 구성은 물론 진단비와 수술비를 함께 준비하여 병원비에 부담을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어 유리합니다.

 

 

'100세만기(일부특약 80세만기), 20년납(월납), 상해 1급'을 기준으로 하여 해당 상품을 설계하게 될 시 연령 및 성별에 따른 견적은 위와 같이 나타나게 되지만, 개인의 조건 및 가입금액, 납입기간, 담보구성 등에 따라 견적은 차이가 발생하므로 더욱 자세한 가격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아래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이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LIG손해사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 온라인 셀프견적 및 상품정보 제공

 

 

 

 

 

lig닥터플러스건강(실비) vs 타사 상품 비교

 

 

위 표는 lig손해사와 더불어 현재 높은 가입률로 인기를 끌고 있는 흥국화재와 메리츠화재의 실손의료비를 비교한 내용 입니다. 실비를 준비 할 때에는 의무적으로 부가되는 사망보장을 최저로 하고, 지급여력이 좋은 회사로 선택, 실손의료비를 제외한 나머지 담보는 비갱신으로, 그리고 목돈이 들어가는 3대질병에 대한 진단비를 높게 잡는 것이 좋으므로 여러가지 비교해 보시고 본인에게 알맞은 상품으로 선택해 보시길 바랍니다.

 

▶의료실비비교센터[바로가기] 각 회사별 상품에 관한 이메일 비교견적서 무료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