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lol 시즌3] 빠른별 다이애나 템트리 공략(룬,특성,스킬트리)

by 에 디 터 2012. 12. 16.

[lol 시즌3] 빠른별 다이애나 템트리 공략

(룬,특성,스킬트리)

 

 

 

빠른별 다이애나 영상입니다. 시즌2의 영상이긴 하지만..

다이애나의 경우 시즌3에서 그렇게까지 많이 바뀌지 않은것도 있고..

또 어차피 시즌3 와도 스킬 연계는 똑같기에...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런칭 된 이후 계속해서 사랑을 받고 있는 다이애나...

lol 시즌2 마지막 쯤에... 빠른별에게 가장 많이 픽될 미드챔프를 물으니.. 다이애나.. 트페.. 라고 했었죠.

그만큼 좋은 챔프이고... 최근 많이 사용하는 돌진 조합의 핵심입니다.

많은 분들이 시즌3의 템트리와 특성을 찾으시기에.... 시즌2에 빠른별 다이애나를 포스팅 한지 얼마 안됐음에도..

급... 시즌3 올렸네요.ㅋㅋ

 

 

 

 

lol 챔피언스 윈터리그 아주부 프로스트와 lg im의 경기에서 보여준 빠른별 선수의 다이애나 템트리입니다.

비록 템 조합이 조금 바뀌긴 하였지만,... 전혀 새로운 템이 추가되었다거나 하진 않았네요..ㅋㅋㅋ

예전에 많이 가던... 아테나 트리는 이제 가지 않습니다.. 너프되었거던요 ㅠ.ㅠ ㅋㅋㅋ

 

 

 

 

룬 같은 경우는 예전과 같이.. 마관, 방어, 마저, 이속 이.. 진리인거 같습니다.

 

 

 

 

시즌3와도 많이 바뀐 특성입니다. 현재 미드라이너 들에게 가장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포인트는

보조에 9를 투자할 경우 룬 친화력이냐... 비스킷 인데요...

빠른별 선수는.. 비스킷을 찍지 않았더라고요.

비스킷의 강점이라면 초반 라인전을 수월하게 이끌수 있다는 것이죠.

더 검증이 필요하겠습니다만.. 개인적으론 룬친화력을 선호하게 되더라고요..ㅋㅋ 이게 습관인가?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