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메리츠 걱정없는 암보험 견적 자세히 알아보기

by 에 디 터 2015. 4. 24.

메리츠 걱정없는 암보험 견적 자세히 알아보기

 

 

우리나라 사람들의 사망원인을 살펴보면 절반은 3대주요질병이라 불리는 암, 뇌혈관질환, 심장질환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질병 중에서도 암은 절반 비율이 훌쩍 넘을 정도로 높은 사망율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대비 및 관리책이 반드시 필요한 실정입니다. 오늘은 이에 대한 확실한 준비를 하실 수 있도록 메리츠화재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리츠걱정없는암 보장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리츠화재의 걱정없는 암보장 상품 특징은?

 

 

의료기술의 발달로 암에 걸리게 되더라도 생존율이 매우 높아진 현실 입니다. 그 자체에 대한 위험도는 줄어들게 되었지만 치료비로 인한 경제적 부담은 여전히 높아만 가고 있는데요, 이러한 때 해당 상품의 경우 경제적 대비의 목적으로 상당히 유용하게 작용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의 가장 대표적인 특징은 암과 함께 뇌졸증, 급성심근경색증 또한 진단비가 상당히 높은 점이라는 것과 업계에서 판매되고 있는 암보장 상품 중 가격대가 매우 저렴한 편이라는 것을 최대 장점으로 꼽아 볼 수 있기에 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어 유리합니다.

 

 

 

 

 

메리츠 걱정없는 암보장 견적 살펴보면?

 

 

해당 상품의 예시 견적을 살펴보면 연령 및 성별에 따라서 위와 같은 견적이 나오는 것을 살펴 볼 수 있는데요, 이에 대한 기준과 담보구성을 자세히 살펴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위 표의 기준은 '100세만기, 20년납(월납), 상해 1급'을 기준으로 나타낸 예시 견적으로 가입나이, 성별, 직업, 직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보험기간, 납입기간, 가입금액, 담보구성의 선택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보다 자세한 견적을 파악해 보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아래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셀프견적을 내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더 많은 암보장 상품을 살펴보려면?

 

 

암보장 상품의 경우 각 회사별 상품마다 가입조건이나 담보의 구성, 가입한도에서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다양한 상품에 대한 비교가 필수적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만 개인이 무수히 많은 회사별 상품을 모두 비교해 볼 수 없기 때문에 이에 대해서는 보다 전문적인 지식을 요구하게 되는데요, 아래 비교사이트의 경우 업계 30여개 회사의 상품을 간단한 정보입력 만으로도 모두 비교해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에 선택에 있어 도움이 될까 하여 첨부해 보았습니다.

 

▶암보장 견적 비교센터를 통한 30여개 회사 상품 비교견적 내어보기[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