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다이렉트 의료실비보험 가입순위 및 추천

by 에 디 터 2015. 5. 20.

오늘은 다이렉트 의료실비보험에 관한 가입순위와 함께 추천 상품은 무엇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텐데요, 반드시 준비해야 하는 보장성 상품으로 손꼽히는 것이니 만큼 잘 살펴보시고 정확한 비교견적 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실비를 준비 할 때에는 여러가지 다양한 부분을 살펴봐야 하지만, 그 중에서도 대표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부분을 꼽아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순수보장형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이는 연령병 손해율로 인하여 가격의 인상, 그리고 만기환급율, 매월 변동되는 공시이율조정을 따져볼 때 100세 때 원금과 상이하기 때문입니다.

 

2.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보장성 상품에 대해서 파악하여 실비와 함께 부족한 담보를 추가하여 저렴하게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만약 준비된 보장성 상품이 하나도 없다면 실비를 중점으로 암, 뇌졸증, 급성심근경색과 같은 진단비와 함께 수술비, 입원비, 운전자담보까지 함께 통합형으로 준비하는 것이 유리하고 저렴합니다.

 

4. 비갱신형 담보와 함께 100세 보장으로 준비해야 합니다. 실손보장의 경우 갱신형으로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기타담보들을 비갱신형으로 하여 저렴하게 설계하는 것이 좋으며, 100세 보장 설계로 고령화 시대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다이렉트 실비 가입률 순위는?

 

 

실손보장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곳 중에서 대표사를 꼽아보면 위와 같은 회사들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높은 선호도를 구축하고 있는 것은 역시나 메리츠화재사의 알파플러스 상품이며, 그 뒤로 LIG손해, 흥국, 한화, MG, 현대해상의 상품이 차례대로 높은 선호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추천 상품 보장 및 특징에 따른 비교표

 

 

 

다양한 실비 상품 중에서 선호도가 높은 상품들을 대상으로 주요특약 및 보장, 그리고 장점을 정리하여 비교한 표입니다. 종합적인 통합보장 설계를 원한다면 LIG가 유리하며, 실손보장과 수술비관련 보장을 넓히고 싶다면 메리츠의 상품이 유리하게 적용될 것입니다.

 

상품정보만을 보고 선택이 어렵다고 여기시는 분들이라면 아래 사이트를 통해서 자신에게 알맞은 상품이 무엇인지 파악해보는 것 또한 좋습니다.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 자신의 조건에 알맞는 상품을 파악해 볼 수 있으며, 특정 회사에 소속되지 않은 독립 전문가를 통한 무료상담 또한 함께 진행하여 받아 볼 수 있어 유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