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lol 시즌3] 건웅 미스포츈 템트리 공략(룬,특성,스킬트리) / 미포

by 에 디 터 2012. 12. 23.

[lol 시즌3] 건웅 미스포츈 템트리 공략

(룬,특성,스킬트리) / 미포

 

 

 

오늘 공략을 하는 아주부프로스트와 나진쉴드와의 경기를 준비했습니다.

건웅 선수는 이날 2경기 모두 미포로 픽을 하여 MVP를 2경기 다 받았죠.

 

 

 

 

리메이크된 미스포츈... 너무 섹시해 ㅋㅋㅋㅋ

예전에도 건웅선수의 미포를 포스팅했었습니다.

롤드컵 때인걸로 기억하는데 그땐 미포가 잘 안쓰이던 시절이었죠.

앞서가는(?) 건웅 선수의 센스!!!! ㅋㅋㅋ 시즌3를 맞이하여 달라진 템트리, 특성 등을 알아봅시다!!

 

 

 

 

아주부 프로스트와 나진 쉴드 1경기에서의 건웅 선수 템트리입니다.

천갑옷으로 시작했고요. 신발, 흡낫을 맞춘 이후에 칠흑의 양날도끼를 갔습니다.

 

 

 

 

1경기 픽밴 현황입니다. 모쿠자 선수의 샤코는 원래 유명했죠.

게다가 탑 리신이 텔레포트를 들고 있었습니다.

이즈 + 자이라의 라인전도 무섭기 때문에...

안전하게 하기 위해 천옷과 흡낫으로 초반을 보낸듯 하네요.

 

 

 

 

2경기 미스포츈 템트리입니다. 선 칠흑 빌드를 타고 바로 라위를 갔습니다.

1경기는 정말 치열하게... 진행되었는데.. 2경기는 아주부 프로스트의 압승이라고 할수 있을 정도였죠.

그래서 템도 얼마 나오진 않았습니다.

 

 

 

 

2경기 픽밴 현황입니다.

픽밴 상황을 보시고 왜 저런 템을 선택했는지 생각해보시면서

하시면 더욱 재밌을꺼 같아요~

 

 

 

 

 

 

 

미스포츈이 자주가는 룬과 특성입니다. 룬은 시즌2와 바뀐점이 없는듯하고...

특성의 경우 미포가 라인전이 강하다고 생각하여 소환사 주문에 힘을 싣는 21/0/9 를 갔었는데요...

초반 라인전부터 더욱 압박을 하는 21/9/0도 좋은것 같습니다. 최근엔 이걸 더 많이 쓴다는...

 

 

 

미스포츈 스킬트리는 Q 선마와 W 선마가 있는데...

저는 원래 W선마를 사용했었는데요...

지속적인 견제를 위해 현재는 Q선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라의 크레센도와 건웅의 쌍권총 난사가 동시에 들어가는 멋진모습...ㅋㅋㅋ

이날 경기에서 아주부 바텀 듀오의 힘을 보여줬습니다.

 

 

 

매라의 손을 꼬~~~ 옥 잡고 칭찬해(?) 주는 건웅 선수..ㅋㅋ

이 장면 보고 나캐리에서 매라 선수가 나와서 건웅선수와 하는게 더 좋다고 단호하게 말했던게 갑자기 생각났음.

이러니... 건웅이 더 좋다는거 아니겠어요?ㅋㅋㅋ

원딜들은 정말... 서폿의 소중함을 좀 알아야 해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