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KB손해보험 KB희망플러스자녀보험 보험료 및 담보 구성

by 에 디 터 2015. 8. 24.

KB손해보험 KB희망플러스자녀보험 보험료 및 담보 구성

 

 

 

 

그 누구보다 소중하고 아름다운 것이 자신의 자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내 아이의 안전을 위해 각종 위험으로 부터 대비책을 마련 할 수 있는 태아/어린이 보장 상품으로 KB손보의 희망플러스자녀보장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신 사실을 알게 된 태아부터 15세까지 가입이 가능한 해당 상품은 태아 때 부터 최대 100세까지 보장체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실손의료비에 관한 부분만 갱신형으로 설계되며, 나머지 다른 보장들의 경우 모두 비갱신형으로 설계가 되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성인이 되기 이전 자녀중점의 담보구성으로 탄탄한 보장 가능(다발성소아암진단,어린이개흉심장수술비,출추측만증수술비,자녀배상책임,소아백혈병진단비 등)

-질병/상해 입원의료비, 통원의료비 보장을 통한 평생 의료비 보장

-가입 첫 날부터 질병 상해 입원시 입원일당 5만원 보장(응급실 내원 진료의 경우 응급실내원비 추가 보장)

-암진단비 5천만원, 10대고액암 2천만원 보장(대장점막내암 일반암으로 분류하여 5천만원 보장)

-뇌혈관질환진단비, 허혈성심장질환진단비 보장 구성으로 3대 질병 대비 가능

-다자녀 할인 혜택을 통한 경제적 부담 절감

 

 

 

 

 

 

만약 더 많은 상품을 비교해 보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아래 비교사이트를 이용하여 가입자의 조건에 맞추어 각 회사의 상품에 관한 견적을 요청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실손의료비의 경우 업계 공통으로 보장적용이 되지만, 기타 담보의 경우 각 회사별로 조건에 따른 장단점이 차이가 나기 때문에 꼼꼼히 살피고 비교해 보는 것이 보장은 물론 가격적인 면에서도 유리하게 적용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