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

권진원 & 구혜선 happy birthday to you(듣기/가사/뮤비/동영상)

by 에 디 터 2012. 12. 26.

권진원 & 구혜선 happy birthday to you

(듣시/가사/뮤비/동영상)

 

 

happy birth day to you 는 권진원님의 4집인 difference에 실린곡으로

권진원님이 작곡도 하신곡입니다.

머.. 노래야... 한번 정도 다들 들어보셨을 정도로 유명한 곡이죠..

하지만 권진원님 모르시는분들 많으실듯...

권진원님은 서울예전 교수님으로 재직중 이시더라고요 ㅎㄷㄷ

 

 

 

 

이 노래가 1999년도에 나왔으니.. 벌써 몇년전 노래야..ㅋㅋㅋㅋ

처음 나왔을때... 사실. 전.. 엄청난 미성의 남자가 부르는 노래인줄 알았어요..

권진원이란... 이름도.. 그거에 한몫함.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최근에.... 그냥 갑자기 노래가 다시 듣고 싶어져서.. 들어보는데...

미성의 남자 목소리가 아니라.. 여자 목소리가 나는거에요....

그래서 급 네이버로 찾아보니... 여자셨다능...... 난 10년을 넘게 남자로 알고 있었는데..ㅋㅋ

 

 

 

 

이 사진을 보는데... 멜로디와.. 수채화... 란 말이.. 노래와 너무 잘 어울리는거에요!!! 그래서 퍼옴 ㅋㅋㅋ

 

 

 

 

 

아... 이건 여담인데... 슈스케3의 이정아씨가.. 권진원씨 소속사에 합류해서...

두분이서 같이 공연도 자주 하신다능..ㅋㅋ

 

 

 

 

 

 

권진원 & 구혜선 happy birthday to you

 

이슬비가 내리는 오늘은 사랑하는 그대의 생일날
온종일 난 그대를 생각하면서 무엇을 할까 고민했죠
난 가까운 책방에 들러서 예쁜 시집에 내맘 담았죠
그다음엔 근처 꽃집으로가서 빨간장미 한송일 샀죠
내려오는 비를 맞으며 그대에게 가는 길 너무 상쾌해
품속에는 장미 한송이 책 한 권과
그대를 위한 깊은 내 사랑
아름다운 그대를 만난 건 하느님께 감사드릴 우연
작은 내 맘 알아주는 그대가 있기에
이 세상이 난 행복해
난 가까운 책방에 들러서 예쁜 시집에 내 맘 담았죠
그 다음엔 근처 꽃집으로 가서 빨간 장미 한 송일 샀죠
내려오는 비를 맞으며 그대에게 가는 길 너무 상쾌해
품속에는 장미 한 송이 책 한권과
그대를 위한 깊은 내 사랑
아름다운 그대를 만난 건 하느님께 감사드릴 우연
작은 내맘 알아주는 그대가 있기에
이 세상이 난 행복해
너무너무나 행복해

Happy Birthday To You

 

 

연기, 노래, 감독, 작가.. 못하는것이 없는 팔방미인 구혜선씨도 이노래를 불렀습니다.

권진원씨의 느낌과는 좀 다른.. 상당히 발랄하고 상큼한 느낌이죠.^^

아래는 구혜선님의 happy birthday to you 입니다.

두분 곡을 비교하면서 한번 들어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