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비갱신형암보험추천 다양한 상품 비교해보면?

by 에 디 터 2015. 11. 15.
비갱신형암보험추천 다양한 상품 비교해보면?

 

오늘은 비갱신형 암보장 상품에 대하여 현재 가입률 높은 MG손보와 흥국화재, 메리츠화재, 현대해상의 상품을 비교해보고 추천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암보장 상품의 경우 업계 가장 손해율이 높은 상품군이기에 여러가지 단서조항을 포함하여 손해치를 최소화 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때문에 대장점막내암이나 전립성, 방광 등과 같은 생식이암에 대한 부분까지 포함하여 보장이 되는지, 보장금액은 높은지 우선적으로 살펴 본 후 견적을 비교하여 준비한다면 만족도 높은 설계가 가능합니다.

 

 

 

 

저렴한 견적에 고액 암진단비, 뇌전체코드를 보장하는 뇌혈관, 협심증.. 그리고 심장전체코드를 보장하는 허혈성심장질환 등에 대한 폭넓은 보장을 원하는 경우라면 '비갱신형'으로 일반암에 대한 고액보장과 이차암 또한 고액보장 상품과 허혈성/뇌혈관에 대한 진단비를 보장하는 상품으로 셋트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조금 복잡한 내용이 될 수도 있지만, 어렵다고 대충대충 아무렇게나 준비하기 보다는 평생을 가져가야 하는 상품인 만큼 보다 신중하고 꼼꼼히 비교해 본 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성분들이라면 흥국화재의 상품을, 여성분들이라면 MG손보의 상품을 우선적으로 추천드리는 바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견적 및 비교상담은 아래 사이트를 통하여 진행해 볼 수 있습니다.

 

 

 

 

 

 

직업이나 연령, 성별, 기존에 유지하고 있는 상품 등에 따라 자신에게 유리한 상품은 달라 질 수 있으므로 여러 회사의 상품을 비교해 보고 선택하는 것 또한 좋은 방법입니다.

 

아래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다양한 회사의 상품에 관한 비교견적서 및 무료상담을 진행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넓은 보장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베스트암보장비교사이트[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