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mg치아보험 가입조건 및 보장내용 알아보기

by 에 디 터 2015. 11. 24.

mg치아보험 가입조건 및 보장내용 알아보기

 

 

오늘은 MG손보에서 판매하고 있는 무배당 MG이가튼튼치아보험 상품에 관한 가입조건과 보장내용, 그리고 그에 따른 견적에 대해서 파악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치아보장 상품의 경우 가입직후 바로 보장이 실시되는 것이 아닌, 면책 기간을 경과한 후 보장이 진행되기 때문에 아직 이에 대한 보장이 준비되지 않은 분들이라면 하루라도 빨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이의 경우 충치치료에 대한 보장이 큰 회사가 유리하며,

성인의 경우 임플란트, 크라운, 틀니 등과 같은 보철치료의 보장이 큰 회사가 유리합니다.

 

 

 

 

 

MG손보 치아보장 가입조건

 

 

1. 최근 1년 이내에 충치로 인해 의사로부터 진찰이나 검사를 통하여 치료 행위를 받은 사실이 없어야 합니다.

2. 5년 이내 잇몸병으로 치아를 1개 이상 뽑았다거나 잇몸 수술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은 사실이 없어야 합니다.

3. 틀니를 하고 있지 않아야 합니다.

 

 

 

 

 

MG손보 치아보장 보장내용 및 예시 견적

 

 

 

첫번째 표는 각종 주요 담보내용과 보장한도이며, 두번째 표는 남녀성별 및 연령에 따른 담보별 견적과 합산 견적을 나타낸 표입니다.

 

해당 기준은 '80세만기(치아보장특약(5년만기 갱신형), 갱신종료: 60세), 20년납(갱신형특약은 전기납), 상해 1급, 월납, The튼튼한치아플랜(CM) 가입시'를 기준으로 개인조건에 따라 견적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실제 본인의 견적을 파악해 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견적을 내어 볼 수 있으므로 한번 이용해 보는 것 또한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