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k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보장내용 및 타사 비교견적

by 에 디 터 2016. 2. 3.

k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보장내용 및 타사 비교견적

 

차량을 소유하게 될 시 필수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자동차 상품, 오늘은 LIG에서 KB로 명칭을 바꾸면서 새로운 발돋움을 하고 있는 매직카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KB매직카다이렉트 자동차 어떤 상품일까?

 

해당 상품은 국내 최초로 긴급출동 서비스를 도입한 회사로서, 상품의 보장 및 특징을 살펴보면 이에 대한 노하우가 그대로 함축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견인, 급유, 타이어 교체 등과 같이 긴급출동서비스를 필요로 할 때, 전국 약 900여개로 운영되고 있는 서비스점을 통해 누구보다 발 빠르게 출동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검사대행서비스를 통하여 더욱 높은 편의성을 보여주는데요, 이는 차량진단서비스, 24시간보상서비스, 전문보상인력보유 등을 통하여 계속해서 최고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습니다.

 

 

 

 

 

 

KB매직카다이렉트 자동차 할인 혜택은?

 

다이렉트 상품의 경우 kb매직카에 비교하여 평균 13.4%에 달하는 할인은 기본적으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블랙박스 정착시 4.7% 추가 할인, 3년 무사고시 9.6% 할인, 마일리지에 따른 20% 할인 혜택을 더해 최대 30%의 할인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업계 다이렉트 자동차보장 상품 무료 비교견적 내아보기[링크] - 비교견적 서비스를 통해 기본할인은 물론 추가할인 혜택까지 꼼꼼히 따져서 가장 저렴하고 넓은 보장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