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부산욕실리모델링 비용 얼마 정도나 할까?

by 에 디 터 2016. 6. 20.

부산욕실리모델링 비용 얼마 정도나 할까?

 

 

일반적으로 욕실은 항상 습하다는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허나 요즘에는 습식과 건식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자재들이 출시되어 보다 산뜻하고 화려한 욕실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가성비 면에서는 최고라 자부할 수 있는 인더바스를 이용하면 저렴한 가격에 풀 리모델링이 가능합니다.

 

평균적인 비용대를 살펴보면 풀옵션(천상, 바닥, 벽, 도기, ACC)을 기준으로 250만원 정도의 가격대가 형성되며, 제품의 선택에 따라 이보다 저렴한 가격대가 형성됩니다. (보편적으로 이보다 크게 높아지지는 않습니다.)

 

 

 

 

 

부산 진구 개금동 개금주공아파트 시공사례 입니다. 30여년 된 욕실을 최신식 호텔욕실으로 변모한 '역대급' 리모델링 사례입니다. 백색타일 사이 줄눈에 끼인 검정 때가 사라지고 깔끔한 대리석 무늬 판넬벽으로의 변신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

 

 

 

 

 

위와 동일한 개금주공아파트 시공사례 입니다. 마찬가지로 백색타일을 대리석 무늬 판넬벽으로 교체하였으며, 조적젠다이 선반에 인조대리석 상판을 이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부산 사하구 하단동 sk뷰아파트의 시공사례 입니다. 오래된 조적젠다이 선반을 인조대리석 상판을 이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하였으며, 공간만 차지하고 있던 욕저를 샤워형 욕실로 바꿔어 더욱 넓어진 공간이 눈에 띕니다.

 

 

 

 

 

인더바스는 타일로 시공하는 방식이 아닌, 욕실용 대리석 보드와 욕실 바닥 전용 플로어로 시공하기에 1박 2일만에 철거와 시공까지 모두 마무리가 가능하며, 이는 집안에 살고 있더라도 마찬가지 입니다. 욕실하부장, 해바라기 샤워기, 파티션 등 모든 풀옵션을 기준으로 하여 250만원 안팍으로 진행이 되니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를 한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