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타크래프트 피시서버 레지스트리 주소

by 에 디 터 2016. 9. 26.

스타크래프트 피시서버 레지스트리 주소

 

 

오늘 소개드릴 피시서버(피쉬서버가 더 정확하지 않을까...)는 스타크래프트 사설 배틀넷 서버 중에서 규모가 가장 큰 것입니다. 정품을 구매하여 플레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배틀넷 접속 때문에 고민을 하지 않으셔도 상관이 없겠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의 경우에는 이용하시면 나 이외의 다른 사람들과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상당히 유용하지 않을까 합니다.

 

 

 

 

 

스타크래프트 피시서버 레지스트리 다운로드

 

해당 레지스트리 파일을 피시서버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성향으로 인해 블로그에 직접 파일을 올려두지 못한 점은 무척이나 죄송합니다.

 

허나 블로그나 카페 등 믿을 수 없는 출처에서 마구잡이로 파일들을 다운받을 경우 각종 바이러스 및 애드웨어 등이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 될 수 있으므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시서버 홈페이지의 주소는 fishbattle.net 이며, 접속 후 최하단을 보시면 검정색 바 형태로 메뉴가 나타나는데, 레지스트리(일반PC용)을 클릭하면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피시서버 레지스트리 설치 및 실행

 

 

레지스트리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저장한 폴더에서 해당 파일을 실행 시키는 것으로 설치는 완료가 됩니다. 이 후 스타크래프트에 접속하여 멀티플레이의 게이트웨이를 살펴보시면 'Fish sever'가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서버를 선택하여 배틀넷에 접속하면 다양한 사람들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