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오버워치 부계정 만들기 (북미계정 회원가입)

by 에 디 터 2016. 10. 21.

오버워치 부계정 만들기 (북미계정 회원가입)



오늘은 오버워치를 조금 더 심도있게 플레이 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부계정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리자드 정책상 한 사람마다 하나의 배틀넷 아이디만을 부여하고 있으므로, 국내에서는 부계정을 만들기 어려우며, 원하는 경우 국내가 아닌 해외(북미계정)로 회원가입을 하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아래를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북미 배틀넷 홈페이지로 이동해야 합니다.


다만 국내 아이피로는 접속을 해봤자 국가변경에서 대한민국으로 고정되기 때문에 VPN 등을 이용하여 아이피를 미국으로 돌린 후 가입해야 합니다.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VPN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크롬 웹스토어에서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용하는 것입니다.


크롬이 없으면 크롬부터 다운 받으셔야 하는 것 아시죠!?







크롬의 확장 브라우저 탭에서 browsec를 검색하면 위와 같은 창이 나타나며, 이를 크롬에 추가함을 눌러 설치를 해주면 됩니다.






browsec 설치가 완료되면 이를 실행하고, 국가를 united states(미국)으로 선택한 후 on이 되도록 하면 모든 준비가 완료 됩니다.


이제 다시 북미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배틀넷 계정을 만들면 정상적으로 북미계정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북미계정은 국내계정과 다르기 때문에 자신이 오버워치 결제를 했다고 하더라도 중복 적용이 안된다는 것, 당연히 알고 계시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