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이미지파일 변환 (형식이나 확장자)

by 에 디 터 2017. 1. 24.

컴퓨터의 이미지(그림) 파일 들을 각 고유의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파일명 뒤에 붙게되는 확장자로 구분을 할 수 있는데, 흔히 볼 수 있는 jpg, png, tif, gif 등이 바로 그것 입니다.


오늘은 이미지 파일을 활용하는데 있어 파일의 확장자를 바꾸어야 하는 순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convert my image라는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해당 사이트는 JPG 파일을 PDF로 변환하거나, GIF 파일을 PNG 파일로 변환하는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니 알아두시면 편리할 것입니다.



온라인 이미지 변환 사이트 convert my image


소개하는 해당 사이트는 누구나 무료로 손쉽게 이미지 파일을 변경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 방법 또한 매우 간단하며, 꼭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사이트에서 역시나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데스크탑용 버전을 다운 받으면 PC 자체에서도 원하는 이미지의 확장자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고자 하는 분들은 www.convertmyimage.com 이 주소를 통해서 접속이 가능하며, 접속시 아래 이미지와 같은 사이트가 나타나게 됩니다.



웹에서 직접 확장자를 변경하고자 하는 분들은 왼쪽에 있는 메뉴를 이용하시고, 데스크탑에 프로그램을 다운 받은 후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른쪽 프리 다운로드를 이용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필요에 따라 정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사이트이니 만큼 즐겨찾기 및 북마크를 추가하여 저장해 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