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pc로 스마트폰게임 즐기는 방법 :D

by 에 디 터 2017. 1. 31.

요즘은 누구나 알고 있겠지만 혹여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스마트폰게임이나 어플 등을 PC로 즐기고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방법은 내 컴퓨터에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녹스나 블루스택 등을 설치하여 어플을 구동하는 것인데요, 여기서는 녹스라는 프로그램을 예로 들도록 하겠습니다.




1. 우선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야 합니다.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사이트에서 녹스를 검색하여 녹스앱플레이어 홈페이지에 접속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2.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해당 파일을 설치하면 되는데요, 열기 또는 파일을 실행하여 시작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3. 설치가 진행되는 화면으로 완료될 때 까지 기다려 주어야 합니다.




4. 설치가 완료된 화면 입니다. 녹스앱플레이어에 관한 메뉴들을 하나하나 설명해주는 창으로 오른쪽 하단의 넥스트 버튼을 눌러 넘어가 주시면 됩니다.




5. 정상적인 실행화면 입니다. 구글 계정을 연결하여 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하여 원하는 어플 또는 게임을 설치하면 되는데요, play게임에서도 자신의 계정을 입력해야 계정이 연동되어 실행되는 게임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6. 즐겁게 컴퓨터로 스마트폰 게임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안드로이드 전용으로 IOS는 구동이 되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