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경제

신생아 종합보험 추천 어떻게 준비하는 것이 좋을까요?

by 에 디 터 2017. 9. 7.
신생아 종합보험 추천 어떻게 준비하는 것이 좋을까요?

 

 

 

 

아이가 어린 경우 보험을 처음 준비한다면 의료실비를 종합적인 보장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경우 실비와 별도로 추가로 일시금으로 받을 수 있는 진단비, 그리고 수술할 때 보상 받는 수술비 특약, 입원하게 될 경우 입원위로금을 일당으로 받을 수 있는 등 어떻게 치고 어떻게 아플지 모르기에 부담이 되지 않는 선에서 보장 범위가 넓게 준비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신생아, 어린 자녀의 경우 나이가 매우 어리기 때문에 저렴하게 준비가 가능하여 경제적인 면에서도 유리합니다.

 

의료실비와 3대진단비, 수술비, 입원비를 준비해야 하는 경우 따로 가입하는 것보다 종합으로 묶어서 하나의 상품으로 준비하는게 저렴합니다.

 

의무적으로 들어가는 사망담보는 최소한으로 하고 실비외 모든 특약은 비갱신으로 100세까지 보장할 수 있도록 가입해야 합니다.

 

 

 

 

1.메리츠화재


■ 실비특약외에 전특약 비갱신형
■ 보험료 저렴
■ 일반암 진단비 5천 + 이차암 5천+ 16대 고액암 5천 합산 최대 1억 5천 비갱신형 가입가능
■ 뇌졸중진단비 3천 + 급성심근경색진단비 3천
■ 질병수술비+30대질병수술비+생식기질환수술비 등 다양한 질병수술비 탑재
■ 인수유연

 

 

 

 

2.KB화재


■ 실비특약외에 전특약 비갱신형
■ 일반암 진단비 4천 + 5대 고액암 2천
■ 2대진단비 2천
■ 질병수술비+21대질병수술비+생식기질환수술비 등 다양한 질병수술​비 탑재
■ 상해80% 또는 질병 80% 후유장해시 납입면제
■ 위험직종 인수유연
■ 브랜드 이미지 선호도 높음

 

 

 

 

3.동부화재


■ 실비특약외에 전특약 비갱신형
■ 일반암 진단비 5천 + 11대 특정암 1천가능
■ 질병수술비+18대질병수술비,관상동맥,추간판,관절증,뇌혈관,허혈성수술비등 다양한 수술비 탑재
■ 뇌졸중 3천 급성심근경색 3천 가능

 

 

현재 위 세 회사의 상품이 선호도가 가능 높습니다. 메리츠, KB, 동부는 업계 대형회사임과 동시에 암진단비, 2대진단비, 넓은 범위의 수술비 보장까지 모두 넣어서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어 좋습니다.

 

 

 

 

상품별 특징을 대략적으로 파악해 보았다면, 실제 상품을 비교하고 견적을 내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사이트 에서는 위 상품들 외에 국내 대부분 회사의 상품을 무료로 비교하고 견적을 내어 볼 수 있어 내 아이를 위한 보장상품을 준비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