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317

정말 오랜만 감상한 박효신 그 남자의 노래.. 정말 오랜만 감상한 박효신 그 남자의 노래.. 내가 너무나도 라이크하는 가수 박효신.. 그가 드디어 컴백을 했다.. '사랑 그 흔한 말' 부터 너무나도 라이크 했던 가수... 과거 소몰이 창법이라는 두터한 음색으로 노래 할 때 부터.. 어느순간 새로운 창법으로 노래를 부르는 그 순간 까지.. 그리고 군대를 다녀 온 지금.. 역시 그의 목소리는..... 너무나도 멋지다.. 어떤 노래를 불러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만들어내는 능력.. 아무리 잔잔하고 조용한 노래를 불러도 지루하지 않게 그 만의 음색에 빠져들게 하는.. 후... 더 이상 어떻게 말로 할 수 없을 듯.. 진짜~ 쩐다!! 야생화 노래도 너무 쩐다!! 2014. 3. 28.
주택화재보험 추천 상품별 비교 주택화재보험 추천 상품별 비교 2009년 5월 8일자로 실화법이 제정되면서 화재를 발생한 자는 법적으로 책임을 물게 되었는데요, 이 때문에 주택화재에 대한 보장성 상품이 필수적으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는 본인의 자택에서 화재가 발생했을 때 자택 수리비는 물론 가전제품이 불에 전소 되었을 때 가재 손해에 대한 비용까지 실손으로 보장받을 수 있으며, 주변에 피해를 입혔을 때에도 대물 대인보상으로 실손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붕괴 사태에 대해서도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화재손해로 인하여 임시거처를 마련할 때 지원비 또한 보장받을 수 있어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1위 동부화재 (무)스마트가정보장1312 1. 화재, 붕괴/침강/사태 및 도난 손해로 부터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2. 주택 화재시.. 2014. 3. 27.
태아보험 비교견적 LIG손보 vs 메리츠화재 vs 현대해상 태아보험 비교견적 LIG손보 vs 메리츠화재 vs 현대해상 오늘은 앞으로 태어날 내 아이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반드시 준비해야 할 태아보장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예비 부부님들이라면 꼭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 현재 효율적인 보장체계와 저렴한 가격대로 인하여 가장 높은 가입률을 올리고 있는 상품으로는 LIG손보와 메리츠화재, 현대해상에서 판매하고 있는 태아보장 상품으로서, 세 회사 모두 규모적인 부분이라던지 보장지급이 원할하며, 구축할 수 있는 보장 또한 다양한 장점을 갖추고 있어, 어느 상품을 선택하더라도 크게 후회하지 않을 수 있지만 그렇다고 아무 상품이나 선택할 경우 정작 필요한 보장은 빠트리고 가입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꼼꼼한 비교견적을 내어본 후 가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2014. 3. 25.
샹떼꼬르가격 및 진짜효과는 무엇일까? 샹떼꼬르가격 및 진짜효과는 무엇일까? 따사로워지는 날씨에 많은 분들이 몸매관리에 신경을 쏟고 계시는데요, 오늘은 살을 빼는데 있어 조금이라더 더 쉽고, 간편하게, 그리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조 제품으로서, 현재 높은 판매량을 통하여 그 기능성을 인정받은 샹떼꼬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샹떼꼬르 원리 및 효과 탄수화물을 섭취하게 되면 체내의 당분으로 변환하게 됩니다. 변환된 당분은 우리가 활동하는데 필요한 에너지원으로 활용되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지만, 이를 모두 활용하지 못하면 지방으로 전환되어 우리의 몸에 그대로 쌓이게 됩니다. 탄수화물을 주로 섭취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다이어트'와 연관하여 매우 위험한 부분이 아닐 수 없는 것이죠. 즉 해당 제품은 이러한 .. 2014. 3. 24.
운동이 절실하네요...ㄷㄷㄷ 운동이 절실하네요...ㄷㄷㄷ 그저께 모임이 있어서 1박2일 동안 미친듯이 놀았었는데.. 그 동안 안쓰던 근육을 써서 그런 걸 까요-_-... 어깨쪽 근육이 뭉쳐서 하루를 꼬박 날려먹었네요...ㄷㄷ 오른쪽 어깨가 뭉쳤는데... 와.... 가만히 누워만있어도 근육통 때문에 죽어나겠더군요ㅋㅋㅋ 덕분에 하루 푹~ 쉬긴 했지만.. 그 동안 논다고 허비했던 시간까지 더해버리니.. 후... 앞으로 얼마나 일에 매진해야 할 지... 깜깜하네요~ 아~~~ 힘들다 힘들어!ㅠㅠ 2014. 3. 20.
짜장 떡볶이...잊을 수가 없다! 짜장 떡볶이...잊을 수가 없다! 한번씩 먹는 짜장 떡볶이.. 진짜 그 맛은 한번 보면 잊을 수가 없는 맛인듯.. 약간 매콤하면서도 짜장 특유의 맛이 번지는....후... 한번 먹을 때 진짜 물리도록 먹어도 돌아서면 다시 먹고 싶어진다..! 술 때문에 속이 쩔어있는 지금도 생각날 정도니.. 아~ 진짜 생각나서 미쳐버릴 것 같으니.. 그런 의미에서 롤 한판 해야 겠다.. 후... 오늘은 대충 요정도로 끝! ㅂㅂ 2014. 3. 17.
부모님암보험추천 나이, 성별, 병력유무에 따른 상품 비교 부모님암보험추천 나이, 성별, 병력유무에 따른 상품 비교 나이가 들어갈수록 암이나 중대질병의 발병률이 높아진다고 하는데, 과연 내 부모님의 건강에 대한 보장체계는 잘 구축해 두시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고연령층의 부모님을 위해 암보장 상품에 가입해 드리고자하는.. 또는 나이가 들었지만 지금이라도 암이라는 질병에 대해서 보장체계를 구축하겠다 하는 분들을 위해서 나이나 성별, 그리고 병력유뮤에 따라 가입할 수 있는 상품들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고자 하니 쭉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65세 이상의 나이에 당뇨나 고혈압 등을 앓고 계신 유병자 분들도 가입할 수 있는 암보장 상품들에 관해 비교해 본 표입니다. 병력이 있는 경우에는 타상품의 경우 가입이 제한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선택의 폭이 좁기에 위의 상.. 2014. 3. 15.
비과세연금보험 가입 순위(2014년) 비과세연금보험 가입 순위(2014년) 날이 갈수록 오를 줄 모르는 금리의 하락으로 인하여 이제 재테크는 곧 세테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합니다. 현재의 비과세 요건은 10년으로 정해져 있으니 해당 기간은 언제든 늘어날 수 있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비과세 통장을 준비해 두는 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현재 판매되고 있는 비과세연금 상품의 가입 순위를 알아보고 어떤 상품을 선택하는게 유리할 지 파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비과세연금 상품 가입순위 및 상품비교 현재 판매되고 있는 연금 상품의 순위 입니다. 위 모든 상품을 비교해 보기에는 조금 힘들기에 대표적으로 비과세 + 복리 + 종신까지 연금 수령이 가능한 대표상품인 IBK와 신한생명, 삼성생명의 상품으로 아래 표를 통해 한번 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2014. 3. 14.
여성암보험 비교견적 한화손보 vs 흥국화재 vs MG손보 여성암보험 비교견적 한화손보 vs 흥국화재 vs MG손보 오늘은 여성분들을 대상으로 암에 대한 보장체계를 마련할 수 있는 상품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텐데요, 아직까지 암에 대한 경각심이 부족하여 이에 관한 준비를 마치지 못한 분들이라면 꼭 한번 살펴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현재 가장 높은 가입률을 유지하고 있으면서도 추천할 수 있는 상품으로는 한화손보, 흥국화재, MG손보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으로 암보장과 관련해서는 가장 유리한 체계를 구축하고 있는 만큼 어느 것을 선택하든 크게 후회는 하지 않겠지만, 그래도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화손보 암보장 상품 1. 일반암 (모든암)-4천만원 (단 자궁, 유방, 방광, 전립선암 -3천만원) 2. 고액암 .. 2014. 3. 13.
메리츠화재의료실비보험견적 보다 정확하고 저렴하게 내려면? 메리츠화재의료실비보험견적 보다 정확하고 저렴하게 내려면? 실손보장 상품인 의료실비는 표준약관으로 인하여 업계 전체 기본보장 내용이 동일하지만, 과거는 물론 현재까지 계속해서 가장 인기있으면서도 높은 가입률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 메리츠화재의 상품입니다. 오늘은 해당 상품에 대한 견적을 내고 가입할 때 보다 유리하면서도 정확하고 저렴한 보장 체계를 구축할 수 있게끔 도움을 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한번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리츠 실비 상품의 기본적인 정보 입니다. 해당 보험료의 경우 보편적으로 많이 가입하는 기준에 따른 예시일 뿐이라 이 보다 저렴하게도, 그리고 높은 가격에도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되지 않을까 합니다. 많은 분들이 저렴하게만 가입하고자 기본실비보장 만으로 가입을 진.. 2014. 3.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