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515

다시끔 글쓰기에 관한 고민 中... 다시끔 글쓰기에 관한 고민 中... 요즘 어떻게 하면 글을 더 잘쓸수 있을까 하고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더(?)라는 것도 웃기지만 지금보다는 잘 쓰고 싶거든요^^; 그래서 읽기 시작한 것이 바로 위 이미지의 책인.. '대통령의 글쓰기' 처음에는 마냥 어떠한 종류의 글이든 조금이라도 더 잘 쓰고 싶다 라는 생각에 읽기 시작했는데.. 계속해서 읽고 있으니 조금씩 울컥 하는 마음이 올라오는 것은 어쩔 수 없네요.. 해당 책에 고 노무현 대통령의 철학과 신념을 읽을 수 있기 때문이죠.. 대통령이기 보다는 사람으로서 좋았던 분이기에... 이러한 마음이 더욱 큰 것이 아닐까 합니다^^; 2014. 5. 31.
지인에게 구입한 아이언맨 피규어! 지인에게 구입한 아이언맨 피규어! 요번에 지인을 통해서 그동안 가지고 싶었던 아이언맨 피규어를 구입했습니다ㅋㅋ 물론 가격은 소매가가 아닌 도매가 보다 조금 높은 지인 특별 슈퍼 올트라 초특가 할인으로ㅋㅋ 나름 퀄리티 있고 간지나게 생긴 녀석인데... 눈이랑 가슴에 후레쉬(?)까지 들어와 주시니 간지가 작살인 녀석-_-! 현재는 제 사무실 책상에 놓여져 있지만.. 조만간 책장이 들어오면 책장 위에 떡하니 올려두려고 합니다!ㅋㅋ 이런거 올렸다가 오덕 소리 듣는건 아닌지ㅋㅋ 뭐 그렇다구요~ (피규어 취미 가진 분들 비하발언 절대 아닙니다!) 2014. 5. 29.
직장을 옮겼습니다... 직장을 옮겼습니다... 먹고 사는게 힘들다고 해야 할까... 하는 일이 적성에 맞지 않다고 해야 할까... 여튼 이러저러한 사유로 인해 직장을 옮기게 되었습니다~ 착잡한 기분이 잠깐 들기는 했지만.. 지금은 새로운 일을 하게 된다는 기대감에 잔뜩 부풀러 있네요^^ 30대를 코앞에 두고 있는 지금... 인생의 전환점이 필요하다고 늘 생각하고 있었는데 막상 이런 일이 생기니까 후하~~~~ ㅋㅋㅋ 뭐 여튼 그러한 사유로 요 근래 바빠서 블로그 관리는 무슨.. 접속 자체를 아예 하지를 못하고 있었는데~ 오늘은 잠깐 짬이 나서 이러한 사정이나마 짧게 남겨 봅니다^^ 앞으로는 시간이 없더라도 블로그 관리는 꼭 해야 겠네요ㅋㅋ 2014. 5. 28.
동부화재 태아보험 무배당 스마트아이사랑보험1404(태아종합) 보험료 및 보장내용 동부화재 태아보험 무배당 스마트아이사랑보험1404(태아종합) 보험료 및 보장내용 우리가 살아가는 환경이 변함에 따라 앞으로 세상의 빛을 보게 될 내 아이의 안전에 대해서는 결코 마음을 놓고 있을 순 없을 것입니다. 오늘은 뱃속에 있는 태아 때 가입을 하여, 태어나는 순간부터 성장기, 성인, 노년기까지 평생을 보장받을 수 있는 보장성 상품으로서 동부화재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마트아이사랑1404에 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부화재 스마트아이사랑1404(태아종합) 보험료 해당 상품의 예시 견적 입니다. 실손의료비는 물론 암진단비, 유사암, 자녀7대암, 백혈병, 뇌혈관, 뇌졸증 등 중대질병에 관한 진단비, 입원비, 수술비 등 종합형으로서 견적을 낸 금액 입니다. 해당 금액이 부담스러운 경우 선천이상, 실손의.. 2014. 5. 22.
태아보험 보험료 비교 (LIG손보 & 메리츠화재 & 현대해상) 태아보험 보험료 비교 (LIG손보 & 메리츠화재 & 현대해상) 지금은 어두운 굴과도 같은 곳에서 머무르는 중이지만 조금만 더 있으면 세상의 밝은 빛을 보게 될 내 아이, 날 때 부터 특정 질환으로 고통받게 된다면 아이는 물론 부모님들의 마음까지 편할 날이 없을 것입니다. 오늘은 각종 질환부터 실손보장까지 한번에 설정할 수 있는 태아보장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두리뭉실한 비교견적 보다는 현재 가장 인기있는 상품들인 LIG손보 & 메리츠화재 & 현대해상의 상품들을 중점으로 꼼꼼히 한번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회사별 상품 특징 비교 LIG손보 - 희망플러스자녀 보장내용 대비 저렴하여 경쟁력 최고!! 환경성질환입원일당 5만원 최고 보장 3대진단비와 실손의료비의 종합구성(암,뇌혈관질환,허.. 2014. 5. 21.
라이나생명 실버암보험 보장내용 및 보험료 분석! 라이나생명 실버암보험 보장내용 및 보험료 분석! 넉넉한 부를 축적하고 있었다면 모를까 사실상 대부분의 부모님들은 빠듯한 살림에 자식들의 뒷바라지를 위하여 정작 자신들의 노후에 관한 준비가 부족한 것이 현실입니다. 이러한 상황에 만약 특정 병이라도 걸리게 된다면 부모님 본인들은 물론 자식들에게도 큰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부분에 대비하기 위하여 대한민국 사망 원인 1위라고 알려져 있는 암에 관해서 늦은 나이에도 보장체계를 구축할 수 있는 라이나생명의 암보장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터이니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라이나생명 실버암보장 견적표 및 보장내용! 라이나 실버암보장 상품에 관한 기본적인 정보와 평균견적을 살펴볼 수 있도록 준비한 표입니다. 노령층에서 암보장에 관한 가입이 되어있.. 2014. 5. 19.
핸드폰을 잃어버려서 고민이 많아졌다.. 핸드폰을 잃어버려서 고민이 많아졌다.. 핸드폰을 잃어버렸다.. 버스에서 두고 내렸는데 절대 전화 안받는다.. 하.. 개빡친다 진짜... 아직 약정 9개월 남았는데 후... 그래도.. 예전에 쓰면 kt아이폰4가 있어서 이놈을 계속 쓰면 되긴하는데.. 문제는 번호... 근 10년을 기계만 바꾸면서 써온 번호이기에.... 연락처에 크게 신경을 안썼었는데.. 후........ 진짜 미치고 돌아버릴거 같다.. 아......왜 남의 폰을 주워서 돌려줄 생각은 안하는거야 미친!!!! 2014. 5. 16.
부모님 건강보험 추천 (혈압/당뇨 환자 가입 가능) 부모님 건강보험 추천 (혈압/당뇨 환자 가입 가능) 부모님 연세에 혈압이나 당뇨는 매우 흔한 질병이라 볼 수 있습니다. 과거 위와 같은 질병을 앓고 계신 분들의 경우 보장성 상품의 가입 자체가 어려웠으나, 요즘에는 서류준비 없이 간편심사를 통하여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큰 문제 없이 쉽고 빠르게 설계가 가능합니다. 아래 혈압이나 당뇨를 앓고 있더라도 가입이 가능함은 물론 입원일당과 수술비를 함께 지원 받을 수 있는 AIA생명의 건강 상품을 한번 준비해 보았으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AIA생명 무배당 꼭필요한건강(혈압/당뇨 있으신 부모님 70세까지 가입 가능) AIA생명의 꼭필요한건강 상품은 유병자들을 대상으로 일반 의료실비에 가입하기 어려운 경우 다양한 질병보장체계를 설정하고자 할 때 가입할 수 있는 상.. 2014. 5. 13.
치아보험 비교견적 에이스손보 vs 라이나생명 vs MG손보 치아보험 비교견적 에이스손보 vs 라이나생명 vs MG손보 치과를 통해서 진료를 받거나 치료를 할 경우 대부분의 항목들이 비급여항목 치료비로서 보장혜택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돈이 상당히 많이 들어가는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심한 충치나 교정, 나이가 들어 임플란트나 브릿지, 틀니 등을 해야 할 때에는 그 비용은 상상을 넘어설 정도이니 이에 관한 보장은 미리미리 준비해 두는 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이러한 치아보장 상품 중에서 어떤 것이 좋은지 비교견적을 통하여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치아보장 상품 가입율 순위 현재 판매되고 있는 치아보장 상품들을 가입률 순으로 나열한 이미지 입니다. 임플란트나 브릿지, 틀니 등 성인담보로 유리한 라이나생명의 상품이 현재 1위를 유치하.. 2014. 5. 12.
개인연금보험추천 비과세 상품이 제격! 개인연금보험추천 비과세 상품이 제격! 오늘은 국민연금 이외에 추가적인 노후보장 체계로서 개인이 가입할 수 있는 연금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안정적인 목돈 마련으로 노후대비는 물론 비과세 혜택을 통한 세테크 역할까지 한꺼번에 가능한 상품으로 한번 살펴보고자 합니다. 현재 업계 개인연금 가입률 순위 현재 비과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개인연금 상품의 가입률을 책정한 내용입니다. 가장 높은 가입률은 유치하고 있는 곳은 IBK로 순차적으로 동양생명, 신한생명, 삼성생명, 동부생명 순으로 순위가 책정 되어 있습니다. IBK의 경우 비과세 연금상품 중에서도 사업비가 업계 최저로 잡히기 때문에 동일한 조건으로 가입을 하더라도 마지막에 받을 수 있는 환급금이 가장 높기에 가입률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입니다... 2014. 5.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