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612

부부 정기보험 추천, 각 상품별 꼼꼼한 비교 후 선택이 중요! 부부 정기보험 추천, 각 상품별 꼼꼼한 비교 후 선택이 중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장성 상품을 하나 정도씩 준비하고 있는 추세이지만, 해당 상품들의 보장내용을 가만 들여다 보면 불의의 사고로 사망을 하게 될 시 이에 관한 사망보장금에 대한 준비는 부족한 것이 현실 입니다. 본인이 가입하고 있는 상품들을 세세히 들여다 보면 실제로 사망보장금이 생각보다 적다는 것 또한 대부분 파악할 수 있는 일이기에 이에 대한 보장을 조금 더 준비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발빠르게 종신 보다는 정기 상품쪽으로 눈을 돌려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찾고 있는데요, 오늘은 사망보장 중에서도 비교적 저렴한 '정기' 상품을 위주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망보장 '정기' BEST3 상품 비교 현재 수 많은 생보.. 2014. 6. 30.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보험료 및 보장내용 알아보기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보험료 및 보장내용 알아보기 너무나도 소중한 나의 아이, 이 아이가 커가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과 질병 등에서 보호를 받기 위해서는 부모님의 관심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오늘은 질병이나 상해로 부터 내 아이의 안전을 책임 질 수 있는 어린이보장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현재 높은 인지도로 많은 사람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현대해상의 상품인 무배당 굿앤굿어린이CI보험(Hi1404)기본플랜(자녀종합)에 관한 보장내용에 따른 견적을 한번 파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해상 무배당 굿앤굿어린이CI(Hi1404) 보장내용 및 견적 위 내용은 해당 상품에 관한 특장점을 알아보기 쉽게 요약한 내용입니다. 성장기 자녀의 위험관리에 관한 다양한 보장부터 중대 질병인 암과 뇌졸중, 급.. 2014. 6. 26.
동부화재 무배당 가족사랑운전자보험1404(간편심사운전자) 보장내용 및 보험료 동부화재 무배당 가족사랑운전자보험1404(간편심사운전자) 보장내용 및 보험료 자차를 소유하고 있는 분들에게 이제 운전자보장 상품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그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는 자동차보험에서 보장하지 않는 행정적인 부분(형사책임)에 대한 보장을 운전자보장 상품에서 받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도로 여건이 그렇게 좋지 않은 우리나라에서는 꼭 준비를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무배당 가족사랑운전자1404(간편심사운전자) 보장내용 및 견적 위 내용은 해당 상품의 특장점에 대해서 간략하게 요약한 내용입니다. 운전자보장을 선택할 때 꼭 필수적으로 확인해야 하는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벌금, 자동차사고변호사선임비용에 관해서 실손보장 하고 있으며, 비갱신형으로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장기적인 .. 2014. 6. 24.
홈쇼핑 현대해상 무배당 계속받는암보험(Hi1404)2종(비갱신형) 보장내용 및 보험료 분석 홈쇼핑 현대해상 무배당 계속받는암보험(Hi1404)2종(비갱신형) 보장내용 및 보험료 분석 위험도가 날이 갈수록 극심해져 가는 암, 오늘은 이러한 암에 대해서 보장체계를 구축할 수 있는 암보장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현재 홈쇼핑을 통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현대해상의 계속받는암보장 상품을 중점으로 한번 낱낱히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해상 계속받는암보장 상품 견적 해당 상품의 경우 배당금이 없는 무배당 상품으로서 0세 부터 80세(-납입기간)까지 가입이 가능 합니다. 비갱신형이기 때문에 처음 견적 그대로 납입기간이 끝날 때 까지 유지되기 때문에 재무설계의 관점에서 큰 부담없이 유지해 나갈 수 있습니다. 가격의 경우에는 가장 보편적이면서도 핵심적인 보장내용으로 설계할 시 위와 같은 금액.. 2014. 6. 20.
돌잔치를 다녀왔더랬져~ 돌잔치를 다녀왔더랬져~ 돌잔치를 다녀 왔는데 음식이 장난 아니게 맛있더라구요ㅠㅠ 갠적으로 뷔페음식은 질이 별로라 생각하는지라 안좋아 하는 편인데... 값이 올라가면....우왕... 이래서 돈이면 다 된다는 말이 나오나 보더라구요~ 식사 끝내고 배가 빵빵한데도 불구하고.. 디저트의 유혹을 이길 수 없어 가져온 음식들인데요... 이거 말고도 한참을 더 먹다가 배가 완전 빵빵해져서 일어났다는... 후... 진짜 또먹고 싶다..ㅠ 2014. 6. 18.
동부화재 가족사랑간병보험 보장내용 및 보험료 분석 동부화재 가족사랑간병보험 보장내용 및 보험료 분석 평균수명이 늘어나는 만큼 많은 분들이 노인성질환에 노출되어 있으며, 이는 가장 대표적인 노인성질환인 치매환자의 증가를 직결되고 있습니다. 이에 고령의 부모님을 모시고 계신 많은 분들이 간병과 관련된 보장체계를 구축하기 위해서 각 회사에 문의를 하고 있는 실정인데요, 오늘은 치매 뿐만 아니라 상해나 질병 등으로 인하여 장기요양등급 판정을 받을 시 간병비에 관한 지원금을 보장 받을 수 있는 보장성 상품으로서 현재 으뜸이라 알려진 '동부화재의 무배당 가족사랑간병1404(간병진단)에 대해서 한번 파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부화재 가족사랑간병 보장내용 동부화재 간병보장 상품은 국민건강공단 등급판정위원회에서 장기요양판정을 받는 경우 보장이 실행되는 상품으로서 10.. 2014. 6. 16.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흥국화재 무배당 행복을다주는가족사랑통합보험(1404)_(암플랜)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흥국화재 무배당 행복을다주는가족사랑통합보험(1404)_(암플랜) 높아져만 암진단율에 비례하여 암사망율 또한 함께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성인 남성 사망원인 1위가 암이라는 통계만 살펴보도라도 충분히 알 수 있는 부분이고 말입니다. 반면에 암이라는 위험에 대해서 대비할 수 있는 유일한 보장체계인 암보장 상품은 오히려 그 모습을 감추거나 보장 자체를 줄이고 가격을 늘리는 추세이니.. 아직까지 이에 대한 보장체계를 구축하지 못한 분들의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닐 것입니다. 이에 오늘은 그래도 아직까지 준비하기에 괜찮은 암보장 상품으로서, 현재 가입률 1위를 유치하고 있는 흥국화재의 행복을다주는가족사랑(암플랜)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터이니 꼼꼼히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흥국화.. 2014. 6. 13.
남성 암보험 추천, 흥국화재 vs MG손보 보험료 비교 남성 암보험 추천, 흥국화재 vs MG손보 보험료 비교 우리나라 성인 남성이 사망하게 되는 가장 큰 원인은 바로 '암', 이렇듯 높은 암진단률로 인하여 암에 관한 보장성 상품을 판매하는 업계의 손해율이 계속적으로 증가하여 이에 관련된 가격인상이 계속적으로 가시화되고 있는데요, 실제로 올 4월 각 회사별 1차적으로 변경이 진행되었으며 다가올 7월에도 일부 회사에서 변경 예정이라고 하니 이에 관한 보장체계가 준비되지 않은 분들이라면 하루 빨리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 상품은 흥국화재와 MG손보의 상품! 암 진단 및 사망률이 증가함에 따라 암진단비는 계속적으로 내려가고 있는 추세이며, 현재 가장 높은 한도는 손보사를 기준으로(생보사에 비해 손보사가 보장이 높고 저렴함) 일반암(=모든암) 최고 5천만원 한.. 2014. 6. 11.
부모님 의료보험(실손보장) 추천 및 비교견적 부모님 의료보험(실손보장) 추천 및 비교견적 나이가 들어갈수록 각종 상해 및 각종 질병에 걸린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는 것이 일반적인 현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나이대별로 늘어나는 병원치료비에 관한 통계로도 충분히 살펴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의료비에 관한 부담을 확실히 덜어 낼 수 있는 부모님을 위한 실손보장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터이니 꼼꼼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부모님 의료비 실손보장 누구나 설계 가능할까? 부모님을 위한 보장성 상품을 선택할 때 중요하게 살펴봐야 하는 것은 현재 병력과 과거 치료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보장성 상품을 가입할 때에는 위 사항에 따라서 가입이 제한되거나 가격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경우가 다반사이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50대를 넘어서는 분들의 경.. 2014. 6. 10.
어린이치아보험 추천 에이스손해보험 vs 라이나생명 어린이치아보험 추천 에이스손해보험 vs 라이나생명 오늘은 치과진료에 대해서 보장체계를 구축할 수 있는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성인을 담보로 할 때 보다 내 자녀를 위해 가입하기에 좋은 상품이 어떤 것인지에 대해서 현재 가입률 1위,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이스손보와 라이나생명 두 상품의 비교를 통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스손보 vs 라이나생명, 내 아이를 위한 추천 상품은? 치과 진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는 치아보장 상품은 연령대에 따라서 알맞은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자녀의 경우에는 성장기에 필요한 치아파절 등 상해관련치료를 즉시 보장 받을 수 있으며, 충치치료 등 세부적인 보장에 대해서 정평이 나있는 에이스손보의 상품이 아무쪼록 유리하게 적용 된다고 볼 수.. 2014. 6.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