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12

mg손해보험 암보험 추천 이유는? mg손해보험 암보험 추천 이유는? 대부분의 손보사 및 생보사에서 비갱신형으로 암보장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가운데 메이저 회사들을 가입률이 급부상하고 있는 것이 바로 MG손보(새마을금고)에서 판매하고 있는 무배당 MG원더풀통합보험(1404)_(The든든한암플랜(CM)) 상품입니다. 오늘은 해당 상품이 어떤 보장을 가지고 있으며, 보편적인 견적과 함께 메이저 회사들을 제치고 높은 가입률을 이룩하게 된 그 원인에 대해서 한번 파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배당 MG원더풀통합(1404) 보장내용 / 견적 / 추천 이유 납입 및 보장기간 : 30년납 100세만기 (보편적인 설계) 상해(후유)사망 : 기본특약 (의무가입) 일반암 : 5000만원 보장 소액암 이외 암(남/여생식기암, 대장 제외) : 5000만원 보장 .. 2014. 7. 28.
의리 팔찌!!! 의리 팔찌!!! 작년 여름에 지인(형님)께 받은 수제 팔찌.. 첫만남에 팔찌가 만드는게 취미라 모임원들에게 주기 위해서 그 동안 만들걸 가지고 나오신..ㅎㅎ 가끔씩 풀 때도 있긴 하지만.. 으리에 죽고 으리에 사는..! 1년 동안 잘 착용하고 있다는 인증샷 입니다^^ 그 분이 운영하시던 블로그에 팔찌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작성되어 있긴 했지만.. 어느 순간 저x질로 인하여 나락으로 떨어졌기에 접어버린..ㅠㅠ 무하튼... 팔찌 인증도 끝냈으니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ㅋㅋㅋ 2014. 7. 23.
부모님 의료실비보험 동부화재 무배당 훼밀리라이프종합보험1404(실버의료비) 추천 부모님 의료실비보험 동부화재 무배당 훼밀리라이프종합보험1404(실버의료비) 추천 오늘은 지긋한 연세 때문에 각종 질병이나 상해로 갖은 고생을 겪고 있지만, 사전에 충분한 보장체계를 구축하지 못해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나이가 많은 고연령층에도 가입이 가능한 실손의료실비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특정 질병으로 인해 엄두조차 못내시던 분들을 위해 무진단으로 가입이 가능한 동부화재의 실버의료비 상품을 중점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부화재 무배당 훼밀리라이프종합1404(실버의료비) 보장내용 및 주의사항 상해후유장해 1억원 보장 (기본계약) 상해/질병 80% 이상 후유장애 1000만원 보장 (필수특약) 상해사망 110세만기로 1억원 보장 신상해 입원의료비 5000만원 한도 보장 상해 외래의료비 2.. 2014. 7. 22.
와 진짜 엄청 놀았다..ㄷㄷ 와 진짜 엄청 놀았다..ㄷㄷ 금토일월.. 4일 동안 진짜 답도 없이 놀아 제껴 버렸네;; 이렇게 까지 아무생각 없이 놀 줄은 몰랐는데..ㅋㅋㅋ 뭐 이왕 놀아버린거.. 어쩔 수 없긴 하지만.. 내일 부터는 다시 마음 다잡고 일 해야지; 일단 개 피곤하니까.. 집에 좀 가야 되겠다; 우와...ㅠ 빠악신그~~~ 2014. 7. 21.
부모님 암보험(무진단/무심사) LIG실버암보험 vs The든든한시니어암보험 부모님 암보험(무진단/무심사) LIG실버암보험 vs The든든한시니어암보험 암에 대한 위험도가 높아지는 가운데 나이가 지긋하신 부모님들의 암보장 상품을 선택하는데 고민이 많으실 것입니다. 당장 연령만 높다고 한다면 그래도 선택할 상품이 몇몇가지 있겠지만, 기타 질병으로 수술하시거나 약을 복용중이신 경우라면 더욱 막막해지기 때문이죠. 오늘은 나이가 많은 고연령 이라도, 특정 질병을 앓고 있더라도 가입이 가능한 부모님 암보장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손보사 중에서 특히나 높은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LIG손보와 메리츠화재의 상품을 중점으로 파악해 보도록 할터이니 꼼꼼히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LIG손보 (무)LIG실버암 vs 메리츠화재 (무)The든든한시니어암 평소 질병을 앓거나 치료력이 있는 .. 2014. 7. 17.
두근두근 내 인생이 영화로 나오다닛! 두근두근 내 인생이 영화로 나오다닛! 으아닛! 두근두근 내 인생이 영화로 나오다니..ㅂㄷㅂㄷ 예전에 학교에서 근무할 때 학생들 한테 그렇게 읽어라고 난리쳤던 책인데.. 그게 영화로 나오다닛 으아아아닛! (중요한건 난 안읽음 데헷~) 뭐.. 당시 중/고등 추천 도서로도 꽤나 알려져 있었고.. 대부분의 국어쌤들이 토론용 도서로 많이 활용하고 있긴 했지만.. 으아닛...! 그것도 강동원이랑 송혜교가...ㅂㄷㅂㄷ 근데..쩝~ 모르겠다~ 소설원작의 영화가.. 소설속에서 가지고 있는 아카이브만의 뭔가를 다 끌어내는 것을 본적이 없으니... 푸하~ 두근두근 내 인생.. 뒤늦게 또 한번 불티나게 팔리게끈..ㅎㅎ 2014. 7. 16.
LIG손해보험 (무)LIG닥터플러스건강보험(L14.04)_(의료종합) 보험료 및 보장내용 LIG손해보험 (무)LIG닥터플러스건강보험(L14.04)_(의료종합) 보험료 및 보장내용 오늘은 자신이 실질적으로 낸 병원 치료비를 다시끔 돌려 받을 수 있는 실손보장 의료실비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실손 + 진단금 확보를 목적으로 할 때 가장 유리하게 적용할 수 있는 LIG손보의 닥터플러스 상품을 중점으로 자세히 파악해 보도록 할터이니 꼼꼼히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무)LIG닥터플러스건강(L14.04)_(의료종합) 보장내용 및 견적 위는 해당 상품에 관한 보장내용 및 대표적인 특징을 살펴 볼 수 있는 내용입니다. 실비에 관한 실손보장과 더불어 암진단금을 함께 준비 할 수 있으며, 21대질병에 관한 수술비까지 함께 준비 할 수 있어 보다 폭 넓은 보장체계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 실비에 .. 2014. 7. 15.
또 한번 찾아 온 멘붕;; 또 한번 찾아 온 멘붕;; 이짓거리를 하고 있으면 한번씩 벗어날 수 없는 멘탈 붕괴시점이 찾아오곤 한다... 그저께 역시 그런 날... 경제적, 심적.. 직접적으로 다가오는 그 부담은 너무나도 크기에... 후.... 아직까지 회복이 되지 않는다.. 당장 다음달은..? 그리고 또 그 다음달은;;? 무너진 부분을 복구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 것인지.. 그 적절한 대처방안도 찾지 못했는데.. 후... 몇년전.. 아니 몇달만 전이었어도.. 환장하겠다; 제발 지금 살아 있는 너네들 만큼은 그 꼴이 나지 않기를... 진짜 미친듯이 간절하게 바란다..ㅠ 제바알;;; 2014. 7. 13.
나에게 블로그란.. 나에게 블로그란.. 나에게 블로그란 무엇일까..? 문뜩 떠오르는 질문.... 어째보면 내 인생 자체를 바꿔준 매개체가 아닐까 싶다.. 내 삶 모든 것이 이 블로그를 통해서 흘러가기 때문.. 처음 시작 할 때는 정말 내 삶의 일부분일 뿐이었는데.. 지금은 생활의 전부가 되고 경제적 주체가 되었으니 말이다.. 후... 요즘 너무나도 나태해진 나.. 조금은 과거를 돌아보고 다시끔 열정적인 그 때로 돌아가고 싶다.. 2014. 7. 9.
비갱신형의료실비보험비교견적 LIG화재vs 메리츠화재 vs 동부화재 비갱신형의료실비보험비교견적 LIG화재vs 메리츠화재 vs 동부화재 오늘은 비갱신형 의료실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우선은 의료실비에서 말하는 비갱신형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해 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일반적으로 암보장 / 건강보장 상품들의 경우에는 비갱신형으로 판매하고 있는 회사가 매우 많습니다. 허나 의료실비의 경우 손보사든 생보사든 1년 갱신 / 15년 만기로 100세까지 갱신하면서 전기납으로 계속해서 납입을 해야만 하는 상품입니다. 그러므로 의료실비는 비갱신형 상품이 있는 것이 아니라 설계사마다 표현이 다른 것일 뿐입니다. 의료실비를 최저로 가입하지 않고 적립금을 추가로 납입하게 될 경우 환급율이 100%로 잡히기 때문에 만급환급형을 비갱신형이라 표현하는 것이죠. 그렇다고 하더라도 의료.. 2014. 7.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