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017

흥국화재 무배당 행복을다주는운전자보험 견적 예시 알아보기 흥국화재 무배당 행복을다주는운전자보험 견적 예시 알아보기 OECD 국가 자동차 사망율 1위라는 불명예를 가지고 있는 우리나라 운전중 사고는 남이 아닌 나에게도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것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오늘은 운전중 사고가 발생하게 될 시 형사/행정적 부분에 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흥국화재 운전자보장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무배당 행복을다주는운전자보장 1408 해당 상품은 18세 ~ (80-보장기간)세 가입이 가능한 만기일부환급형 상품으로서.. 본인에게 맞춘 다양한 기간으로 설계 가능한 상품입니다. 기본계약 및 특약별 견적에 대해서는 아래의 표를 통해서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표의 기준은.. 100세만기, 20년납(월납), 자가용운전자, 상해1급으로.. 담보별 견적 및 합산.. 2014. 10. 27.
아 프링글스 토마토맛 먹고 싶다.. 아 프링글스 토마토맛 먹고 싶다.. 몇달전에 먹었던 토마토맛 프링글스를 잊을수가 음따.. 너무 먹고 싶어서 어제 사러 갔는데.. . . . 음슴..ㅠㅠ 혹여나 다른 끝장나는 맛이 있을까 해서.. 핫 스파이시랑 어니언, 치즈, bbq 보이는건 다 사왔는데.. 후~~ 그 맛이 안남..ㅠ 그런데..!!!! 찾아보니 토마토는 한정판! 하... 진짜ㅠㅠㅠ 한정판인줄 알았으면 쌓아두고 먹는거였는데.. 난 왜 그걸 몰랐지? 진짜 먹는거 하나 때문에 인생이 이렇게 허무해질 수 있다니.. 말세로다..... 인터넷 뒤져봐도 '현재 판매 중인 상품이 아닙니다.' ㅋ ㅋㅋ ㅋㅋㅋ ㅏ;ㅣㅁㄴㅇ룬이ㅏ러ㅚ놀ㅇ 지ㅏ런이ㅓ란얼 개먹고싶단아ㅓ리ㅗ놀ㅇ 2014. 10. 24.
한화손해보험 무배당 한화한아름간병보험1408(간병진단) 알아보기! 한화손해보험 무배당 한화한아름간병보험1408(간병진단) 알아보기! 어느덧 2014년도 후반기에 접어들어 얼마남지 않았다고 생각하니 감회가 새롭네요. 오늘은 상해나 질병으로 인하여 장기간 요양을 필요로 할 때, 간병비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간병보장 상품으로 한화손보의 한화한아름간병보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화한아름간병1408 해당 상품은 20세 ~ 70세 까지 가입이 가능한 만기일부환급형 상품으로.. 10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도록 설계가 가능합니다. 담보와 담보별 견적은 아래의 표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이는 100세만기, 20년납, 상해 1급, 월납을 기준으로 담보별 견적은 성별, 나이, 직업, 가입금액, 납입기간 등 다양한 조건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자신의 실제.. 2014. 10. 23.
동부화재만원운전자보험 꼼꼼한 분석! 동부화재만원운전자보험 꼼꼼한 분석! 생활하기에는 너무나도 좋은 날씨이지만.. 몸이 축 쳐지는게 모든 일에 의욕이 일어나질 않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생이라는게.. 열심히 살아야 하는 것이겠죠~ 오늘은 수 많은 운전자분들을 위해서 꼭 필수라고 알려진.. 운전자보장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과연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동부화재를 비롯하여 다양한 상품들에 관한.. 비교견적을 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운전자보장 상품은 위에서 보는 바와 같이.. 자동차보험에서 처리할 수 없는 형사적/행적적 책임을 보장하여, 벌금/교통사고처리지원금/변호사선임비용 등.. 다양한 부분에 대해서 실손보장을 받을 수 있기에 차량이 늘어나는 요즘 필수적인 상품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위는 동부화재 운전자보장 상품에 대해.. 2014. 10. 22.
동양생명 무배당 수호천사꿈나무재테크보험 분석! 동양생명 무배당 수호천사꿈나무재테크보험 분석! 오늘은 내 아이의 결혼/유학/학자금 등의 미래설계를 위한 자금을 모을 수 있는 동양생명의 수호천사꿈나무 저축형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호천사꿈나무재테크 저축상품은? 0세를 포함하여 15세까지 가입이 가능한 상품으로서, 수익형, 보장강화형, 학자금플랜형 이렇게 3가지 플랜으로 설계가 가능한 상품입니다. 0세의 경우 태아가입을 포함하며, 15년납의 경우 24.28세만기에 한합니다. 또한 가입기간은 가입자녀의 나이를 기준으로 합니다. 저축형 상품의 경우 공시이율 및 최저보증이율, 그리고 회사 자체의 인지도 등을 따져본 후 현재는 물론 미래에 환급시, 쉽게 그리고 많이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선택을 하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현재 위와 같은 상.. 2014. 10. 21.
실비보험 추천 lig닥터플러스 건강보험(의료종합) 담보 및 견적 파악! 실비보험 추천 lig닥터플러스 건강보험(의료종합) 담보 및 견적 파악! 실손의료비는 모든 보장성 상품의 기본이라 불릴 만큼 중요하므로 그 무엇보다 신중히 선택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은 실비보장은 물론 암진단비와 21대질병에 관한 수술비까지 함께 보장 받을 수 있는 LIG닥터플러스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ig닥터플러스 실손의료비 담보 및 특징 만15세 ~ 보장나이(80-납입기간)세 까지 가입이 가능한 해당 상품은 만기일부환급형으로 110세만기 까지 설정이 가능하여 오랜기간동안 보장체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실손의료비 +암진단비를 구축할 시 타사에 비해 저렴합니다. (암의 경우 생식기 포함하여 대장점막암까지 4천만원 보장) 질병수술비의 경우 21대질병수술비까지 200만원 보장.. 2014. 10. 17.
손흥민 민아 뭐지?ㅋㅋ 손흥민 민아 뭐지?ㅋㅋ 지금 흥민갓과 민아의 결별설 때문에 쫌 난리긴 한데... 신기한 기사를 하나 접함..ㅋ '손흥민'측에서는 사귄적이 없다네?ㅋㅋ http://sports.media.daum.net/sports/soccer/newsview?newsId=20141016154110525 위가 기사 링크인데.. 라고 함..ㅋㅋ 과연 민아 혼자서 사귄다고 착각한건지.. 아니면 진짜 언론플레이를 한건지..ㅋㅋㅋㅋ 것두 아님 사귀는데 아니라도 우기는건지...; 재밌다!? 낄낄낄낄낄낄낄 2014. 10. 16.
노인의료실비보험(실버의료비) 동부화재 vs 흥국화재 비교견적 노인의료실비보험(실버의료비) 동부화재 vs 흥국화재 비교견적 오늘은 고령자를 위한 의료실비 상품으로서 동부화재의 훼밀리라이프종합(실버의료비) 상품과 흥국화재의 행복을다주는가족사랑통합(실버의료비) 상품에 대해서 한번 파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부화재 훼밀리라이프종합(실버의료비) 특징 및 견적 분석 동부화재의 상품은 부모님을 위한 무진단 실버의료비플랜으로서 50세 ~ 70세까지 가입이 가능한 순수보장형 상품으로 110세라는 오랜기간 동안 만기를 보장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보장내용으로는 신상해입원의료비/상해외래의료비/상해약제의료비/신질병입원의료비 등이 있으며, 사고 및 질병에 관한 보장자산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위는 100세만기(일부특약 80세만기), 10년납, 상해 1급, 월납을 기준으로 담보별 금액 .. 2014. 10. 15.
흥국화재 운전자보험 무배당 행복을다주는운전자보험1408 어떤 상품? 흥국화재 운전자보험 무배당 행복을다주는운전자보험1408 어떤 상품? 한정된 도로에 늘어나는 차량, 운전 중 사고의 위험은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실정에 운전자보장 상품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운전자보장 상품의 경우 주보장 내용인 자가용운전자벌금, 변호사선임비용,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등은 어느 회사가 동일하게 적용하기 때문에 그 이외의 담보를 자신에 맞게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흥국화재의 운전자보장 상품은 어떨까? 흥국 행복을다주는 운전자보장 상품의 경우 18세 ~ 80(-보혐기간)세 까지 가입이 가능한 만기일부환급형 보장기간을 폭넓게 설정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업계에서 동일하게 보장하는 벌금, 교통사고합의비용, 변호사선임비용 등에 관한 보장은 물론, 상해.. 2014. 10. 14.
헬스! 언제쯤 몸짱이...흐흐흐흐 헬스! 언제쯤 몸짱이...흐흐흐흐 요즘 나름 꾸준히 헬스를 하고 있는데... 언제쯤 울그락 불그락 몸짱이 될 지는 도저히..ㅋㅋㅋ 20분 런닝에... 상체 운동만 약 40분... 하체는 x.... 정도로 시간 분배해서 하고 있는데... 고질적인 허리디스크 때문에 복부 운동은 전혀 하지 못한다는게 에러..;; 뭐... 크런치를 하면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아서 괜찮다고 하는데... 개에뿌울~~~ 몇개하고 나면 아파서 죽을거 같음; 진짜 요즘 늘어나는 나잇살 대문에 복부 빡시게 쫌 해야 되는데... 후~~~~~~~~~~~~~~~~~~~~~~~~~~~~~~~~~~~~ 몸짱이고 뭐고간에.. 나이나 쫌 안먹었으면 좋겠다;;; ㅠㅠㅠㅠ 눙무리.... 2014. 10.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