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118

고양이 키울 떄 알아두면 좋은 아이들의 바디랭귀지! 고양이 키울 떄 알아두면 좋은 아이들의 바디랭귀지! 털 날리는 것만 아니면 너무나도 키우고 싶은 귀여운 냥이들..ㅠㅠ 오늘은 고양이를 키울때 그 아이들이 무언가를 원할 때.. 몸으로서 표현하는 언어를 한번 살펴보려구요~ 컴퓨터를 하거나 책을 보고 있을 때.. 나를 뚫어져라 쳐다본다면 자신을 봐달라는 것이며, 배를 내밀고 눕는다면 자신을 만져달라는 것이며, 뒷다리로 일어서서 바라보는 건은 밥을 달라는 것이며, 숨어서 지켜보는 것은 놀아달라는 의미라고 하네요^^; 아~ 고냥이 키우고 싶다ㅠ 너무 귀여워..ㅋ 2014. 11. 28.
치아보험 추천은 에이스손해보험의 무배당 NEW치아안심보험1404(비갱신형) 치아보험 추천은 에이스손해보험의 무배당 NEW치아안심보험1404(비갱신형) 얼마전 자녀 치과진료 진료비로 인하여 경제적으로 극심한 타격을 입은 지인이 치아보장 관련 상품을 하나 소개해 달라고 하기에 알려줬었던 제품이 바로 에이스손보에서 판매하고 있는 뉴치아안심보장 비갱신형 상품입니다. 해당 상품의 경우 치아와 관련하여 넓은 보장체계를 구축할 수 있으면서 비갱신형으로 설계가 가능하기 때문에 크게 부담이 없어 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에이스 NEW치아안심보장 1404는 어떤 상품일까? 보장성 상품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가장 우선적으로 따져봐야 할 내용이 바로 해당 상품이 어떤 담보로 구성이 되어 어떤 보장을 제공하고 있는가 입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해당 상품의 경우 보장내용을 아래와 같이 살펴볼 수.. 2014. 11. 26.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자!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자! 이대로는 안되겠다는 것을 절실히 느끼고 있다; 뭔가 장기적으로 끌고 갈 수 있는 새로운 무언가가 필요하다ㅠ 기본적인 베이스는 같지만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그런 것..! 사실 남들은 이미 하고 있지만.. 능력이 부족한 결과 손대지 못했던 것들을 지금이라도 건들여 볼 필요성이 있다.. 이것을 프로젝트 형식으로 한번 진행해 보기로 한다. 그거슨 바로 '리뷰'! 전문적인 리뷰어들의 경우 생각지도 못한 부분에서 꽤나 많은 것을 끌어내는 것 같다.. 잘은 모르지만; 뭐 일단 직접 부딪혀보지 않으면 아무것도 알 수 없기에.... 일단 진행을 해봐야겠다.. 사비를 들여서 각종 물품을 사들이고;;ㅠ 밥집도 돌아다니고.. 어플도 결제하고.. (결제? 결재?) 사이트도 돌아다니면서 말이.. 2014. 11. 25.
동부화재 의료실비보험 견적 / 장단점 살펴보기 동부화재 의료실비보험 견적 / 장단점 살펴보기 치솟는 물가와 경기의 불황은 의식주뿐만 아니라 의료비에도 큰 악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가계재무의 보존을 위해서라도 병원비를 다시끔 되돌려 받을 수 있는 의료실비 상품을 하나 준비해 둘 경우 상당히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손의료비는 이미 전 국민 50% 이상이 가입하고 있을만큼 높은 효율을 보이고 있는 보장성 상품으로 질병이나 상해로 인한 병원에서 사용한 치료비, 입원비, 통원비, 약값 등에 대해 보장하고 있습니다. 동부화재 실손의료비 상품 보장과 특징 살펴보면? 해당 상품은 순수보장형으로 가입이 가능한 100세만기 의료실비 상품으로서, 병원에서 내가 직접 사용한 의료비는 물론 사망율 1위의 위험 질병으로 알려진 암에 관한 진단비를 함께 보장 받을 수.. 2014. 11. 24.
링크 타고타고타고 하다가 발견한 심장이 뛴다! 링크 타고타고타고 하다가 발견한 심장이 뛴다! 배우 윤상현이랑 가수/작사가 메이비의 열애설이 터졌네요.. 뭐 여튼 그렇게 해당 뉴스 기사를 보다가 곧 윤상현 '덕수리 오형제'라는 영화가 개봉한다기에 한번 검색을 해봤습니다. 네... 별로 관심이 가지 않는 영화네요.. 감독을 보니 '전형준'감독.. 흠... 앞서 찍었던 영화가 '심장이 뛴다'라는 영화.. 제목이 꽤나 끌려서 한번 클릭해 봤습니다. 김윤진 / 박해일... 캬~ 멋진 배우들이 나오는 영화네요~ 줄거리를 읽어보았습니다... 흠.. 흠.. 흠??? 봤던 영화네요; 그것도 영화관에서..ㅋ 영화관에서 본 영화가 몇편 되지도 않는데.. 바로 기억하지 못할 정도면 후........... 네 뭐 그렇죠~ 쫌 그랬습니다.. 어머니의 모성애를 보여주기 위한 .. 2014. 11. 21.
삼성화재 유비무암 암보험 보험료 분석! 삼성화재 유비무암 암보험 보험료 분석! 차가운 바람이 벌써부터 불어오기 시작하는데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면 어떨런지 벌써부터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아무쪼록 계속해서 추워지는 날씨에 건강관리 조심하길 기원하며, 오늘은 삼성화재 유비무암 이라는 상품에 대해 한번 파악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화재 유비무암은 어떤 상품? 해당 상품은 위험도가 급증하고 있는 암에 대한 체계적인 보장이 가능한 상품으로서 암치료비 암수술비 암사망은 물론 고액의 치료비가 드는 암에 대한 추가보장 또한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험료는 어떨까? 해당 상품의 가격은 위와 같이 연령 / 성별로 나누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준은 '15년만기, 15년납, 자가용운전자, 상해 1급, 월납' 이며, 이에 대한 담.. 2014. 11. 20.
안녕 크루즈? 안녕 크루즈? 만나서 반가워~ 우리 한번 기분 좋게 달려보자꾸나~ 물론.. 운전이 익숙해지기 전까지는 웬만하면 안전운전 하면서; 그나저나~ 너 때메 거지가 되었는데~~ 너는 딱히 쓸 일이 없는게 참 안타깝다ㅠ 근데.. 사무실 건물에 주차공간이 없어서..(찌밤 자리 안줌 개객끼들..입주 순..? 찌이이이이이밤~) 타고 다닐 일이 없는데.. 왜 데려 온건지~ 후... 허세 진짜~~ 마음이 아프다ㅠ 2014. 11. 19.
동부화재 운전자보험 보험료 계산 (만원?) 동부화재 운전자보험 보험료 계산 (만원?) 너무나도 추운 날씨에 건강은 잘 챙기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운전 도중에 사고가 발생하게 될 시 형사적 그리고 행적적 부분에 대해서 보장이 가능한 운전자보장 상품에 대해 파악하고 합니다. OECD 가입 국가 중에서 자동차로 인한 사망율이 1위에 도달해 있는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무심코 지나치기 힘든 부분이므로 자세히 한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동부화재 (무)가족사랑운전자보험1404 해당 상품은 만18세 ~ (80세-보장기간)까지 가입 가능한 만기일부환급형 상품입니다. 3년 ~ 20년까지 다양한 만기설정으로 인하여 본인 입맛에 맞는 맞춤형 설계가 가능한 운전자 상품으로 필수적인 핵심담보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기본/담보구성 및 견적에 대해서는 아래표를 통.. 2014. 11. 17.
후천적 탈모는 영양섭취로도 충분하다!? 후천적 탈모는 영양섭취로도 충분하다!? 유전적 탈모가 아닌 후천적 탈모인 경우에는.. 대부분 혈액순환의 장애로 인해서 오게 된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경우라면 두피에 충분한 영양을 제공해 주는 것만으로도 탈모를 치료하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가장 대표적인 음식으로는 블랙푸드가 있는데, 해당 음식의 종류로는 검은콩, 흑임자, 흑미, 하수오, 다시마 등이 있습니다. 위 음식들을 골고루 섭취하게 될 경우 케라틴 함량을 높여 머리의 윤기를 흐리게 하고 노화 방지를 막으며, 혈액순환을 좋게 합니다. 또 하나 탈모에 좋은 음식으로 녹차를 꼽을 수가 있는데.. 녹차에는 탈모 유발 호르몬인 DHT의 생성을 억제하는 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혈액 순화을 돕는데에는 오메가3 지방산인 EP.. 2014. 11. 16.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 보험료 및 담보구성 파악!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 보험료 및 담보구성 파악! 암이라는 질병이 무서운 이유는 병 자체의 위험도도 있겠지만 그로 인해서 휘청이게 되는 경제력 입니다. 치료비용 자체도 막대한데다가 재발의 위험도도 매우 높기 때문에 제대로 된 보장체계를 갖추지 않으면 한 가정의 가계 뿌리 자체가 뽑힐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최초 암은 물론 재진단암까지 보장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현대해상의 계속받는 암보장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상품인가? 해당 상품은 0세 부터 80세(-납입기간) 까지 가입이 가능한 만기일부환급형 상품으로 80세/100세 만기형태로 보장기간 설정이 가능합니다. 최초 암진단금은 물론 암으로 진단받은 후 2년 경과후 암으로 재진단(이 때 원발/전인/재발/지속 모두.. 2014. 11.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