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214

삼성화재 의료실비보험 무배당 삼성화재건강보험NEW플러스(1410.11) 견적 및 보장 분석! 삼성화재 의료실비보험 무배당 삼성화재건강보험NEW플러스(1410.11) 견적 및 보장 분석! 내년에 시행된다고 하는 보장성 상품의 가격인상은 아직까지 보장 상품에 관한 준비가 부족한 분들에게는 너무나도 부담스러운 상황이 아닐 수 없습니다. 더군다나 필수적으로 준비해야 한다고 알려진 실손의료비에 관해서는 가입자의 자기부담금이 무려 두배나 인상된다고 하니 아직 준비가 되지 않은 분들이라면 실질적으로 인상안이 확정되기 전에 하루라도 빨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올해가 지나간다고 하더라도 바로 인상이 확정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최대한 빠르게 준비하는 것이 유리) 이에 오늘은 추천 상품으로 우리나라 대표 메이저급으로 불리는 삼성화재의 의료실비 상품에 대해서 어떤 보장을 가지고 있으며, 견적은 얼마나 산출되는.. 2014. 12. 30.
광안리에서 콧구녕에 바람 쳐넣깅! 광안리에서 콧구녕에 바람 쳐넣깅! 누구나 살다보면 힐링이 필요하기 마련.. 나에게 있어 힐링이란 술쳐먹고 노는 것이긴 하지만.. 한번씩 콧구녕에 바람을 쐬어 줄 필요는 있는 것 같다.. 후~ 해서 요번에 다녀 온 곳은 바로 옆동네인 부산의 광안리! 애초에 원했던 곳은 인적이 드문 밤바다 였지만.. 멀기도 멀고 귀찮다는 문제로 걍 젤 가까운 도심에 있는 광안리..ㅋ 사람은 늘 붐비지만 그래도 그래도.. 바다는 늘 기분을 좋게 해주는듯~ (백색소음 때문이 그런가..ㅋㅋ) 그리고 하이라이트는 언제나 먹거리! 무쟈게 좋아하는 오징어회랑 소주 한사바리 쭈욱 들이켜 주면 그야말로 지상낙원! 얼큰하게 취해서 간 곳은... 으흐흐흫흫흐흐흐흐할히ㅏㄹ흘흐 . . . 친구랑 걍 모텔가서 둘이서 잠.. 남자끼리.. 후...... 2014. 12. 24.
비갱신형암보험비교견적 LIG, MG, 흥국, 한화, 메리츠 비갱신형암보험비교견적 LIG, MG, 흥국, 한화, 메리츠 높아져만 가는 암진단율에 업계에 큰 손해율이 끼쳐지는 가운데 암보장 상품에 관한 가격인상의 확정 단계에 이르고 있습니다. 오늘은 하루라도 빨리 암보장을 준비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하여 현재 판매되고 있는 대표 암보장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IG손해, MG손해, 흥국화재, 한화손해보험, 메리츠화재의 순으로 각 상품별 특징을 정리해 두었으니 하나하나 꼼꼼히 살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LIG손보 LIG닥터플러스건강(암보장) 일단암진단비 고액보장 위험직종 가입가능 5대고액암보장 유사암별도특약 암수술비(2회 이후 20% 보장) 항암방사선약물치료비 21대질병수술비 골절진단비 등 원하는 특약 포함 건강형으로 설계시 유리 상해/질병입원비일당 .. 2014. 12. 23.
모든 준비는 끝났다! 모든 준비는 끝났다!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여~ 서류준비는 모두 끝났습니당! 준비된 서류들 보낼 곳에 쭉쭉 뿌려주고.. 핸드폰 하나 개통해서 콘텐츠 올릴 곳 하나 만들어주고.. 시작을 하면 됩니다..ㄷㄷㄷ 뭐가 어떻게 될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은 저질러 보는 것이니 만큼; 후~ 제발 잘 됐으면 하는 생각 뿐이네여ㅠㅠ (진짜 바빠서 쓰러질 정도로 움직여 보고 싶은데...케케케) 우와아아아앙 실리콘 컵이랑 보조배터리랑 라이터랑... 뭐 기타 등등 품목을 보고 있기는 한데.. 과연 가격 경쟁에서 이길 수 있을지 모르겠쑵니다!ㅠㅠ 요샌 뭐 도매가 비슷하게 해서 팔고 있는 곳들이 너무 많으니.;; 줴바아아알! 잘 되자ㅠㅠㅠ 2014. 12. 22.
아파트주택화재보험 가입순위 및 추천 상품 살펴보면? 아파트주택화재보험 가입순위 및 추천 상품 살펴보면? 오늘은 내가 거주하고 있는 아파트 또는 주택에서 화재가 일어나게 될 경우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보장체계를 구축할 수 있는 주택화재에 관한 보장성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단순 화재 뿐만 아니라 태풍이나 홍수, 벼락, 도난, 파열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때에도 각종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화재로 인하여 당장 거주할 집에 없는 경우 임시거주비용 또한 함께 제공 받을 수 있으므로 잘 알아보고 유리한 상품으로 선택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現 아파트주택화재보장 상품 가입순위 현재 주택화재에 관한 보장성 상품으로 높은 가입률을 유치하고 있는 TOP3 상품은 순차적으로 동부화재의 무배당 스마트가정보장1404, 메리츠화재의 무배당 메리츠우.. 2014. 12. 21.
탑 하이브리드 말자하 고민중..ㅋㅋ 탑 하이브리드 말자하 고민중..ㅋㅋ 요즘 갑자기 말자하에 재미가 들려서 열씨미 하는중..ㅋ 갠적으로 ap챔프들을 ad로 돌려서 하는걸 즐기는데.. 말자하도 이렇게 한번 해볼려고 고심중..ㅋ 공허충이 ad계수에 따라 데미지가 올라가니.. 약간 하이브리드식? 어떨까 함..ㅋ 일단 기본적으로.. 그 뭐시냐 로아 정도는 들어주고.. 그 담에 삼위일체로?ㅋㅋ . . . 걍 ap로 가는게 훨 쎌듯..(리안드리는 버릴수가 없으니;) 걍 한번씩 친구들 아이디로 양학할 때 써먹으면 나쁘지 않을거 같기는 한데.. 으아~~~ 잘 모르겠당 케헤ㅔ헤헤헤헤헤헤헤 여튼 한번 해봐야지ㅋㅋ 2014. 12. 19.
다이렉트 실손보험 (의료실비) 3사 비교! 다이렉트 실손보험 (의료실비) 3사 비교! 과거 수년전만 하더라도 보장성 상품이란 수술과 같은 중대치료를 하게 될 경우에만 보장이 지급되는 상품으로서 사실상 필요성에 대해서 크게 와닿지 않았었습니다. 허나 요즘 판매되고 있는 실손의료비(의료실비)는 내가 실제로 병원에서 지불한 치료비에 대해서 돌려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서, 꼭 수술을 하지 않더라도 입원 첫날부터 사용하게 되는 모든비용(MRI, CT, 내시경, 초음파검사, 수술, 입원, 식대, 약값 등)은 물론 감기와 같은 가벼운 질병으로 통원치료를 하더라도 보장을 받을 수 있어 하나쯤은 반드시 준비하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이처럼 중요시 되는 실손의료비 보장 상품에 대해서 현재 판매되고 있는 각 회사의 상품들 중에서 높은 가입률을 유치하고 있는 .. 2014. 12. 18.
이번달은 나에게 휴식을 주는 기간.. 이번달은 나에게 휴식을 주는 기간.. 의도치 않게(?) 많이 쉬게 된 한 달;; 보름이라는 시간이 지났건만 일은 거의 하지 않았네요.. 나태해진 부분도 없지 않아 있지만.. 연말은 연말인지라 이래저래 약속이 많이 잡히다 보니 지쳐서 그런게 더 크다고.. 핑계를 살짝이나마.,.. 흠;; 뭐 그렇다고 마냥 쉬고 있지만도 않은 것이.. 다른 방향의 사업을 하나 준비하고 있습니다; 쇼핑몰이긴 한데.. 흠;;; 자금적인 부담을 최대한 줄이고..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최대한 오래 끌고 갈 수 있는.. 그런 쇼핑몰을 준비해 보았죠; 성공할지 실패할지는 알수없지만;; 일단 일년은 어찌어찌 버텨보려고 합니다. 한달에 50만원 정도만 투자비용으로 잡고 있으며.. 1년이면 600만원 정도겠네요~ 우와아아아아 잘되려나; 2014. 12. 17.
연금보험 수익률 비교 추천® 연금보험 수익률 비교 추천® 지금과 같이 금리가 사상 최저치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은행의 예금이나 적금 상품은 사실상 미래를 내다 볼 수 있는 수익률을 올리기 힘들며, 펀드나 주식의 경우 위험성이 높기 때문에 쉽사리 다가가기가 힘든 것이 현실입니다. 오늘은 이처럼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엄습할 때, 노후를 대비 할 수 있는 저축형 상품으로 보험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연금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10년 이상 유지를 하게 될 경우 15.4의 이자소득세를 제할 수 있는 비과세 혜택과 더불어 매월 저축하는 우너금의 복리이자를 수령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여러모로 유리하게 적용 될 수 있어 추천 드릴 수 있습니다. 연금상품 가입순위 현재 판매되고 있는 연금상품들을 가입순으로 나타낸 것입니.. 2014. 12. 11.
lig닥터플러스 건강보험 (의료실비) 보험료 및 보장내용 분석 lig닥터플러스 건강보험 (의료실비) 보험료 및 보장내용 분석 대한민국이라는 나라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국민건강보험에 관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질적으로 소비하게 되는 병원비는 위의 혜택만으로 충당하기에 부족한 것이 현실이기 때문에 비급여치료비, 선택치료비, mri, ct 등 고가의 검사비 등에 대해서 보장 받을 수 있는 실손의료비 상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측면에서 실손의료비는 물론 폭넓은 담보구성으로 인하여 저렴하고 알차게 보장성 상품의 구성이 가능한 lig닥터플러스 건강보장 상품에 대해서 한번 파악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lig닥터플러스 실손의료비 상품정보 해당 상품은 만 15세 이상부터 가입이 가능한 만기일부환급형으로, 하나의 보장성 상.. 2014. 12.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