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211

후.. 디아블로 시즌2..ㅠ 후.. 디아블로 시즌2..ㅠ 시즌2 시작되고 다시끔 하고 있기는 한데.. 뭔가 너무 부족한듯... 기존에 추가되기로 했던 세트템들이 죄다 2.2로 밀려버렸으니.. 야만을 다시 하는 맛이 사라짐.. 그래도 요번에 바뀐 자타공인으로 광분 바바나 깔짝 거리고 있기는 한데.. 너무 약함.. 템을 꽤 맞췄는데도 불구하고 대균열 29~30층이 한계... 아직 조금 더 강해질 여력이 남아있긴 하지만.. 레코르로 이 정도 올리면 훨씬 더 강하기에 쫌... 애매하네요..ㅋ 일단 규탄성전을 하나 파보기 위해서 70렙을 찍어두었고.. 피빛파편을 계속 먹으면서 준비를 하고 있으니.. 후~ 뭐 어째 되겠죠..ㅋㅋ 그나저나.. 저녁겸 해서 치킨하나 때리면서 맥주한사바리 했더니.. 어지럽고 죽겠네요..ㅋ 으허... 잠이 옵니다 와.. 2015. 2. 25.
비과세 저축보험 추천 '메리츠화재 모아리치1501' 어떨까? 비과세 저축보험 추천 '메리츠화재 모아리치1501' 어떨까? 우리나라 사람들의 경우 유독스럽게도 중장기로 이어지는 자금 관리에 대해서는 취약점을 보이며, 단지 적금이나 예금 상품들은 잘 활용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급변하는 경제 시장에 맞추어 가다보니 장기적으로 투자를 하거나 저축을 할 여력이 발생하지 않았다는 것을 그 이유로 보고 있는데요, 앞으로를 위해서라면 (노후자금 / 자녀학자금 / 주택마련 등) 장기적으로 바라볼 수 있는 재무목표를 세우고 저금리 시대에 맞춘 금융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에 오늘은 10년 이상 유지시 하게 될 경우 이자에 관한 세금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과 동시에 복리이자를 통한 높은 수익률을 바라 볼 수 있는 비과세 저축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 2015. 2. 24.
mg손해보험 실비보험 vs 흥국화재 실비보험 비교 mg손해보험 실비보험 vs 흥국화재 실비보험 비교 실손의료비는 누구나 반드시 챙겨야 할 민영 보장상품으로 꼽히고 있지만, 손보사/생보사 너나 할 것 없이 해당 상품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나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기란 무척이나 어렵습니다. 이에 오늘은 나에게 맞는 의료실비 상품이 무엇인지, 어떤 상품을 선택해야 하는지 판단해 보고자.. 현재 판매되고 있는 상품들을 알아보고 MG손보와 흥국화재의 상품을 비교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실비 상품은? 현재 판매되고 있는 상품으로 중 인기상품군으로는 LIG손보의 닥터플러스, 메리츠화재의 알파플러스, 흥국화재의 행다가사, 한화손보의 한아름종합, MG손보의 원더풀, 현대해상의 퍼펙트스타, 삼성화재의 뉴플러스 상품 정도로 꼽을 수 있습.. 2015. 2. 23.
정말 제대로 된 남자를 원한다면.. 정말 제대로 된 남자를 원한다면.. 남자든 여자든.. 애인을 만날 때.. 또는 결혼을 할 때.. 옥석을 가려내는 건이 보통일은 아니지 싶습니다. 정말 제대로 된 여자를 만나는 방법은.. 일단 전 여자가 아니라서 알 수가 없습니다..ㅋ 허나 남자를 찾아내는 방법은 간단하죠~ 잘해주면 됩니다. 알짜베기 남자라면 잘해주는 당신에게 감사해 하며 더욱 헌신적으로 변하겠죠~ 허나 그게 아닌 남자라면...니넘 맘대러 행동을 하겠죠~ 이 여자는 나한테 푹 빠져서 내가 뭔 짓을 해도 헤어나오지 못하는구나~ 라고 착각을 하면서 말이죠..ㅋ 잘해주는데 사람이 병신이 되어 간다면.. 과감하게 버리고 다른 사람을 찾으면 됩니다. . . . . 그 전에 문제가 하나 있긴 한데요.. 사소 합니다. 상대가 있어야 됩니다. 잘해주고 .. 2015. 2. 17.
부부운전자보험 추천 무배당 메리츠운전자보험M-Drive1501 부부운전자보험 추천 무배당 메리츠운전자보험M-Drive1501 오늘은 운전 중 불의의 사고를 대비할 수 있는 보장성 상품으로, 운전자보장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하나의 증권으로 부부가 함께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부부형 '메리츠화재의 운전자보장'을 중점으로 설명을 한번 드려볼까 합니다. 메리츠 부부형 운전자보장은 어떤 상품일까? 해당 상품은 만18세 ~ 60세까지 가입이 가능한 만기일부환급형 상품으로 최고 100세까지 만기를 설정하여 운전중 형사적/행정적 책임에 관한 부분을 평생 동안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유병력자 가입기회를 확대한 간편심사 상품으로 가입제한의 폭을 늘려 누구나 보장체계를 구축할 수 있으며, 20년납 / 80세만기 / 부부형 / 비갱신형을 조건으로 약 2만원~3만원대의.. 2015. 2. 16.
신한생명 무배당 신한아이사랑연금보험Ⅲ 어떤 상품? 신한생명 무배당 신한아이사랑연금보험Ⅲ 어떤 상품? 오늘은 내 아이를 위해 준비 할 수 있는 연금보장 상품으로 신한생명에서 판매하고 있는 아이사랑연금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100세 시대에 접어든 현재이니 만큼, 나 뿐만 아니라 아이의 미래를 위해서 꼼꼼히 한번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신한아이사랑연금보장Ⅲ 어떤 효율이 있을까? 해당 상품은 100세 노후시대에 맞추어 개설 된 연금보장 상품으로 기본형과 학자금형 두 가지 가입유형으로 나뉘어 있으며, 학자금형의 경우 최대 33년간 자녀를 위한 학자금이 지급되는 특화 상품입니다. 기본형의 경우 최고 25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학자금형의 경우 최고 15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므로 현재 나이와 성장환경에 맞추어 알맞은 유형을 선택하는 .. 2015. 2. 10.
이력서 냈다.. 2년.. 길었던 프리 생활을 정리(?) 하고자 이력서를 냈다.. 지금의 생활에 만족하고 있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뭐랄까... 사람이 사람이 아닌것 같다고 해야 할려나.. 여튼 그렇다; 사람이 살아가는데 있어서 꼭 필요한 것은 '무리'가 아닐까; 혼자서 계속해서 틀어박혀서 있는 것은 사람이 되길 기다리는 곰이나 호랑이와 같지 않나.. 후~ 여튼 나는 사람이 되기 위해서.. 인간이 되기 위해서 이력서를 냈다; 뭐.. 떨어 질 수도 있다.. 하지만 붙을수도 있지~ 떨어지면 다시 도전하면 되고.. 붙으면 누구보다 열심히 다니면 된다.. 이제 추위가 슬슬 풀리고 있다.. 동면을 끝내고 밖으로 나갈 시간이다! 힘내자! (제발 연락좀 주세요ㅠㅠ 면접 잘 볼게여ㅛ...ㅠㅠㅠ) 으허엉ㅇ 2015. 2. 9.
반드시 가입해야 할 보험으로 의료실비보험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보험에는 사망, 질병, 상해, 저축, 연금, 변액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다다익선이라고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것이긴 하지만, 이 역시 자신의 경제상황에 맞추어 준비를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경제적으로 여의치 않을 때 반드시 하나만은 준비해야 한다고 볼 수 있는 의료실비 상품에 관한 추천 정보를 전해보고자 합니다. 의료실비는 왜 필요할까? 우리가 준비해야 할 보장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의료실비 입니다. 실제로 의료실비를 준비하고 있다면 다른 보장은 그리 많이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이는 병원에서 내가 사용한 치료비(입원,통원,약제비 등)를 사용한 만큼 되돌려 주는 보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실비는 우리가 보통 가입하는 열거주의(암에 걸리면 진단금을 받고, 수술을 하.. 2015. 2. 6.
되게 예쁜 당구선수(?) 발견..ㄷㄷ 되게 예쁜 당구선수(?) 발견..ㄷㄷ 차유람 말고... 되게 예쁜분 발견..ㄷㄷ 예쁨 ㅇㅇ 진짜 예쁨 ㅇㅇㅇㅇ 심판겸 선수라고 하네여~ MBC 스포츠 채널 당구 할 때 자주 나온다고 하는데.. 우왕 성함은 한주희... 32살 이라고 하네여..ㄷㄷㄷ 난 친절하니까 유투브 영상도 첨부해듐~ 케케케케케 2015. 2. 5.
김오곤 수면다이어트 (비감초) 가격 / 후기 김오곤 수면다이어트 (비감초) 가격 / 후기 끝나지 않을 것만 같던 겨울이 지나고 봄이 왔습니다. 슬슬 따사해지는 햇살에 그만큼 온도도 함께 올라가는데요, 이쯤하면 슬슬 많은 여성분들 몸매관리에 열을 올리기 시작하지 않을까 합니다. 오늘은 앞으로 다가올 여름을 대비하여 아름대운 몸매를 만들고자 하는 여성분들을 위하여 너무나도 유명한 한의사 김오곤 원장의 비감초 수면 다이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한의사 김오곤 원장은 누구인가? 명인한의원 한의사인 김오곤 원장은 각종 매스컴 출연(KBS, MBC, SBS 등 공영방송사)과 기업 출강으로 인하여 높은 인지도를 쌓고 있을 뿐만 아니라 대한한의학 연구소 / 한국건강음식연구소 소장을 겸임하고 있으며, 경기도 경찰청으로 부터 건강분야 최고 명강사로 선정이.. 2015. 2.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