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317

영업용운전자보험 비교견적 알아보기 영업용운전자보험 비교견적 알아보기 일반적으로 운전 도중 급정거나 충돌로 인한 부상 또는 상해로 인한 문제는 자동차보험의 대인사고에서 처리가 될 수 있지만, 중상해로 인한 형사입건의 대상인 경우 이로서는 처리가 되지 않기 때문에 운전자 보장 상품을 준비해야 합니다. 특히나 운전을 생업으로 하시는 영업자 분들의 경우 영업용으로 더욱 큰 준비를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영업용 운전자 보장 상품에 관한 비교견적을 통하여 자신에게 알맞은 상품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포스팅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한화손보 vs 메리츠화재 vs LIG손보 영업용 운전자 비교 현재 영업용으로 준비 할 수 있는 운전자 보장 상품으로는 한화 스마트플러스, 메리츠 운전자 영업용, LIG매직카 세 회사의 상품이 있습니다. 영.. 2015. 3. 30.
썅떼꼬르 가격 및 후기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아봤습니다..! 썅떼꼬르 가격 및 후기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아봤습니다..! 추운 겨울은 완연히 가시고 날씨가 따뜻함을 넘어 조금씩 더워지고 있습니다. 슬슬 얇아지는 옷차림에 몸매를 관리하고자 신경쓰는 분들이 늘어날텐데 바쁜 일정에 과연 제대로 된 다이어트가 될런지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보다 확실하고 빠르게 아름다운 체형을 완성시킬 수 있는 보조식품으로서 뜨거운 감자로 부상하여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썅떼꼬르라는 제품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썅떼꼬르는 과연 무엇일까?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해당 제품에 대해서 가볍게든 깊게든 들어보고 알아보셨을 것이라 봅니다. 그만큼 상품 자체의 화제성과 채택하고 있는 모델 또한 화제를 끌고 다니는 인물이기 때문입니.. 2015. 3. 28.
남자 암보험 흥국화재 vs MG손해보험 추천 상품은? 남자 암보험 흥국화재 vs MG손해보험 추천 상품은? 암이라는 질병은 사망율 자체에도 문제가 있지만 치료비에 대한 부담이 더욱 현실적인 문제로 다가오게 되는데요, 이는 실제 암 유병자 1인당 치료비가 무려 5200만원에 달한다고 하며, 암진 후 83.5% 정도가 실직을 경험하게 될 정도라고 합니다. 즉 암이라는 질병은 정작 본인만의 문제가 아니라 함께 인생을 살아가는 가족 모두에게 크나큰 고통과 위험부담을 안겨줄 수 있는 것이므로 성인이라면(특히나 집안의 가장인 남성이라면) 누구나 암에 대한 보장체계를 준비하고 있어야 할 것입니다. 추천 암보장 상품 흥국화재 vs MG손보 비교 암보장 상품은 암진단율이 계속해서 높아져감에 따라 보장 자체가 낮아지고 있는 실태이지만, 현재 가입이 가능한 상품들 중에서 추천.. 2015. 3. 25.
여권 만들러 갑니다~ 여권 만들러 갑니다~ 2주..? 정도 있으면 일본가는 비행기를 타야 하는데.. 아직까지 여권을 안만들었습니다..ㅋ 시간이 벌써 이렇게 된 줄도 모르고...ㅋㅋㅋ 뭐... 여튼.. 이제 급해진 마음에 발등에 떨어진 불부터 끄고자.. 쫌 있다 사진관 문 여는 대로 사진 찰칵 한방 박고.. 여권 만들러 넘어가야 겠습니다..ㅠ 숙소도 아직 안잡고.. 일정도 안짰는데... 아~ 시간은 무쟈게 빠르게 다가오네요;;ㅋㅋㅋ 날짜가 하루하루 다가오는 만큼.. 설렘이 커지는 반면에 걱정도 커지는데~ 후...`````````````` 어찌 될런지 모르겠네요ㅠㅠ 일단은 빠르게 무비무비 해야겠습니당~ 여권 만들러 거거! 씨잉~ 2015. 3. 23.
메리츠 알파Plus보장보험1501 의료실비보험 견적 메리츠 알파Plus보장보험1501 의료실비보험 견적 오늘은 실손의료비 상품으로 메리츠화재의 알파플러스 상품에 대해서 한번 파악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실비를 준비 할 때에는 의무계약항에 대해서 최소로 선택하고, 진단비/수술비/입원비 등에 대해서는 비갱신형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는 부분 염두해 두시고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메리츠화재 알파플러스보장 보장 및 특징 메리츠의 실비 상품은 만기일부환급형으로 만15세 ~ 55세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실손의료비 뿐만 아니라 치료비가 많이 드는 3대진단비(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 또한 보장하고 있으며 18대질병수술비, 그리고 희귀난치성 질환에 관한 진단비 까지 보장하기 때문에 여러모로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실.. 2015. 3. 20.
접촉사고 났을 때 사진 잘 찍어두라고 하더군요~ 접촉사고 났을 때 사진 잘 찍어두라고 하더군요~ 누구든 운전을 하다보면 크건 작건 사고가 나기 마련이죠~ 타인의 차와 충돌로 인하여 발생하게 되는 접촉사고의 경우 사진을 잘 찍어두면.. 용이하게 사고처리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첫번째로 차량의 파손 부위를 근접 촬영하는 것이 좋은데요~ 이는 파손된 부위와 사고차량의 속도 추정에 중요한 자료가 된다고 합니다. 두번째로는 원거리 사진을 찍어두는 것인데요, 상황을 파악하기 위함으로서 20m ~ 30m 정도 떨어진 거리에서 찍는 것이 좋다네요. 세번째로는 바퀴가 돌아가 있는 방향을 정확히 찍어두는 것이 좋은데요, 이는 가해자와 피해자를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증거라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상대차량의 블랙박스 유무도 찍어두세요! 있음에도 불구하고 없다고 발.. 2015. 3. 18.
개인연금보험 추천 상품 비교! 개인연금보험 추천 상품 비교! 노후의 행복은 얼마나 오랫동안 준비했는지 그 시간에 비례한다고 합니다. 급변하는 사회에 늘어난 수명에 비해 은퇴시기는 크게 앞당겨졌기에 미래에 대한 대비가 필수적으로 이루어져야만 하는데요, 오늘은 앞으로를 위해서 준비해야 할 다양한 금융 상품 중 개인연금에 대해서 한번 파악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상품을 선택해야 할까? 연금 상품의 경우 연복리 형식으로 매년 이자에 이자가 더해지는 방식으로 수익률이 올라가게 됩니다. 그러므로 기간이 길수록 수령액은 크게 늘어날 수 밖에 없는데요, 여기다 비과세 혜택 또한 함께 받아 볼 수 있으므로 요즘같은 저금리 시대에 마땅한 투자상품을 찾기 힘들 때 준비하기에 좋습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개인연금 상품으로는.. 위와 .. 2015. 3. 17.
디아 테섭해볼려고 방만드는중..; 디아 테섭해볼려고 방만드는중..; 요번 시즌2 패치 솔직히 개별로였는데.. 요것들이 빠르게 다음 패치를 준비하고 ptr 열었길래.. 한번 들어가서 해보려고 준비중-_--; 사실 본섭 나올때까지 안하려고 했었는데.. 우리의 야만형님들이 그렇게 강해진다고 하니 이게 참을수가 음슴;; 선조 형님들이 무슨 맵을 다 쓸고 다니고.. 광전사가 무한으로 유지 된다고 하니 ㅎㄷㄷ 함;; (솔직히 야만이 오버 밸런스 때메 너프 걱정을 한다고 하니.. 이것참..ㅋㅋㅋㅋ) 일단 방 만드는데 예상 대기 시간은 6분.. (아깐 5분이였는데;; 그새..ㅠㅠ) 이 블로그에 포스팅 하나 끝내고.. 커피 한잔 하면서 담배 한대 피고 오면 방이 만들어 져있지 않을까 하는데... 계속 예상 대기 시간이 늘어나고 있음-_-.. . . . .. 2015. 3. 16.
노후실손의료보험 비교 추천 노후실손의료보험 비교 추천 4월부터 실손의료비에 관한 본인부담금 20%로 변경 된다는 내용 한번쯤은 다들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이에 많은 분들이 해당 보장에 관한 부분을 준비하고자 하지만 마땅히 어떤 상품으로 준비해야 할 지 판단이 서지 않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특히나 고령자 분들의 경우 가입이 제한 되는 경우가 많이에 준비 자체에 큰 애를 먹고 있는데요, 오늘은 나이가 있으신 부모님들을 위해 준비 할 수 있는 노후실손의료비 상품에 대해서 한번 파악해 볼까 합니다.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젊을 적 의료비보장에 대한 준비를 하지 못하신 부모님들 지금에서야 다들 준비하고자 하시지만, 사실상 노후실손의료비의 경우 가입이 매우 까다로운것이 현실 입니다. 건강검진 또한 별도로 받아야 하며, 검사결과의 수치에 .. 2015. 3. 15.
삼성제약 스위치다이어트 가격 및 후기! 삼성제약 스위치다이어트 가격 및 후기! 꽃샘추위가 지나고 슬슬 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합니다. 추운 겨울동안 꽁꽁싸매온 덕에 방심하여 몸이 푸근해지신 분들 얇아지는 옷차림에 몸매관리로 인해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닐겁니다. 오늘은 체중감량에 있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으로서 삼성제약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위치다이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개인의 체질에 따른 맞춤형 감량을 진행하는 만큼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꼼꼼히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삼성 스위치 그 효과는 무엇일까? 해당 제품의 효과에 대해서는 위의 이미지를 통해서 간략하게 파악해 볼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효능은 바로 1일 3시간 운동효과로 AMPK 효소를 활성화시켜주기 때문에 바쁜 일상에 미처 운동을 하지 못하더라도 운동을 .. 2015. 3.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