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415

롤 내기.... 우르곳이랑 칼리스타 연습! 롤 내기.... 우르곳이랑 칼리스타 연습! 잉여로운 삶... 다음주에 친구들이랑 모여서 롤 내기를 하기로 했음.. (진짜 나이 먹고들 뭐하는 건지;) 개인적으로 원딜을 싫어하고 서폿/탑을 좋아하긴 하지만.. 무리들 중에서 원딜을 갈만한 사람이 없어 친구들 끼리 할 때에는 보통 원딜을 서곤 하는데.. 아무래도 내기이다 보니 쫌 강력한 원딜을 필요로 하지 않을까 하여.. 요즘 원딜 1티어라 불리는 우르곳과 칼리스타를 연습해 보기로 함;; ㅋㅋ 우르곳은 아직 한번도 안해봤고.. 칼리스타는 두어번 해본거 같긴 한데.. 이게 평타 모션이 여엉.. 나랑 안맞아서 다루기가 되게 힘들어서.. 후~~~ 일단 지금 겜 켜서 우르곳 부터 ㄱㄱㄱㄱ 해봐야겠음 사용자 설정 겜으로 컴터들이랑 어떤 느낌인지만 봐야지..ㅋ 2015. 4. 29.
메리츠화재 무배당 3대질병보장보험1504 보험료 및 보장 분석 오늘은 메리츠화재에서 판매하고 있는 건강보험 상품으로 무배당 메리츠 3대질병보장보험1504(2종)에 대한 보험료 및 보장내용을 분석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의료실비나 기타 보장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더라도 암이나 2대 질환에 관한 부분은 예외 적인 3대 급여로 불리는 선택진료비와 상급병실료, 간병비에 대한 경제적 부담이 너무나도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진단비를 더욱 크게 하여 보완하는 것이 좋으므로 해당 상품과 같은 추가적인 보장을 준비해야 하는 것입니다. 메리츠 3대질병 1504 보장 및 견적 3대질병에 대한 집중 보장을 통하여 진단비와 수술비, 입원일당에 대한 보장과 함께 30대 질병에 대한 수술비를 추가로 구성 할 수 있는 해당 상품은 3대질환에 대해서 어느 것이든 진단.. 2015. 4. 28.
급하면 넘어지리라... 이번 달은... 진짜 요 근래 들어서 최악의 상황! 조금더 빡시고 급박하게 들어가야 할.. 뭐 그런 상황이긴 하지만.. 이럴 때 한박자 더 쉬고 천천히 가야 하는 듯.. (저얼대 하기 귀찮아서는 아님;) 이제 수단이 얼마 남지 않을 때에.. 괜히 막막막 들어가다가는 더 망칠 수도 있기 때문..ㅠ (그 동안 뭐 한건지...후~) 한 템포 두 템포 세 템포 계속 계속 쉬면서.. 그냥 급하지 않게 평소처럼 천천히 하던 그대로 진행하다 보면 다시끔 일어 설 수 있는 그런 날이 올거라... 흠... 일단 뭐 한번 믿어 봄; 가장 최우선적으로 게임도 지웠겠다.. (눈물을 흘리며..) 앞으로는 다른 부분을 연구하고 파헤칠수있는 시간이 충분히 늘어날거라 봄..; 책도 읽고! 공부도 하고! 포스팅 할 자료도 찾고! 이래.. 2015. 4. 27.
메리츠 걱정없는 암보험 견적 자세히 알아보기 메리츠 걱정없는 암보험 견적 자세히 알아보기 우리나라 사람들의 사망원인을 살펴보면 절반은 3대주요질병이라 불리는 암, 뇌혈관질환, 심장질환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질병 중에서도 암은 절반 비율이 훌쩍 넘을 정도로 높은 사망율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대비 및 관리책이 반드시 필요한 실정입니다. 오늘은 이에 대한 확실한 준비를 하실 수 있도록 메리츠화재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리츠걱정없는암 보장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리츠화재의 걱정없는 암보장 상품 특징은? 의료기술의 발달로 암에 걸리게 되더라도 생존율이 매우 높아진 현실 입니다. 그 자체에 대한 위험도는 줄어들게 되었지만 치료비로 인한 경제적 부담은 여전히 높아만 가고 있는데요, 이러한 때 해당 상품의 경우 경제.. 2015. 4. 24.
실버암보험 추천 삼성생명 다이렉트실버암보험2.0(갱신형,무배당) 보장 및 견적 오늘은 실버암보험 추천 상품으로 삼성생명 다이렉트실버암보험2.0(갱신형,무배당)의 보장과 견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가 많다고 하더라도, 고혈압이나 당뇨병을 앓고 있다고 하더라도 100세까지 꾸준히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니 만큼 꼼꼼히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삼성생명 다이렉트실버암보장2.0 살펴보기 암에 대한 위험도는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지만, 나이가 지긋한 부모님들의 경우 이에 대한 준비가 부족한 것이 현실입니다. 지금에서야 이에 대해 준비를 하고자 하더라도 여러가지 사유로 인해서 가입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은데, 해당 상품은 이러한 경우 준비하기 용이한 실버세대를 위한 암보장 상품입니다. 61세 ~ 75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갱신을 통해서 100세까지 보장체계를.. 2015. 4. 23.
간만에 9연패..ㅋㅋ 간만에 9연패..ㅋㅋ 간만에 롤 하면서 미친 연패를 당함...ㅋㅋ 같이 듀오 돌리던 친구가 무슨 아이디 저주 받은거 아니냐는 소리가 나올정도..; 힘들게 골드3까지 올려놨는데 골드4 최하점수까지 주르르루~~ㅠㅠ 멘탈도 깨지고 컨디션이 별로인것도 있긴 했지만.. 우와 우리편 진짜....ㅋㅋ 솔랭에서 팀원 탓하고 그런 스타일은 아닌데..ㅋ 나가고 일부러 던지고 하는건 뭐 아무리 생각해도 답이 없는듯..;; 막판에 겨우 한번 이기고 접긴 했는데.. 역시 연패 할 때에는 빠르게 겜 꺼주고 멘탈을 추스리는게 최고인듯..; 일단 이거까지 마무리 하고.. 한판 더 돌리러 가봐야 겠다~ 그렇게 연패를 했는데.. 설마 또 지진 않겠지?ㅋㅋㅋ 제발 좀 이겨보자~ 어후..ㅠ 2015. 4. 22.
비갱신형암보험 추천 무배당 MG원더풀통합보험(1501)2종_[암진단플랜] 비갱신형암보험 추천 무배당 MG원더풀통합보험(1501)2종_[암진단플랜] 암의 경우 위험률이 높은 질병이기 때문에 이에 대한 보장성 상품을 준비 할 때 갱신형 보다는 비갱신형으로 선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위험률이 높다는 것은 갱신시 가격 인상률이 높다는 것이기에 후에 납입하는 금액에 있어 부담이 커질 수 있기 대문입니다. 다만 비갱신형 암보장 상품이라고 판매는 하고 있지만, 몇몇 담보들이 갱신형으로 준비되어 있는 상품들이 지천에 널려 있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 잘 살펴 가입시점에 상품전체가 비갱신형인지 꼭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추천 상품은 MG손해사의 원더풀통합보장[암진단] 암보장 상품을 선택할 시 일반암진단비에 생식기암과 대장점막암 등이 포함되어 있는지, 가입 1년 이후에 100% 진단비를 보장 .. 2015. 4. 20.
lig닥터플러스건강보험(실비) vs 타사 상품 비교 lig닥터플러스건강보험(실비) vs 타사 상품 비교 오늘은 살아가는 동안 반드시 준비해야 할 보장성 상품으로서 실손의료비에 대한 추천 상품을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현재 가입률 1위를 유치하고 있는 LIG손해사의 상품과 더불어 인기있는 타사 상품들을 꼼꼼히 비교하여 본인에게 유리한 상품이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도록 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lig닥터플러스건강(실비) 특징 해당 상품은 만 15세 부터 가입이 가능한 만기일부환급형 상품으로 최대 110세까지 만기를 설정하여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 실비 구성은 물론 진단비와 수술비를 함께 준비하여 병원비에 부담을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어 유리합니다. '100세만기(일부특약 80세만기), 20년납(월납), 상해 1급'을 기준으로 하여 해당 상품을 설계하게.. 2015. 4. 17.
영화 다섯편 볼 준비 완료ㅡ,.ㅡ 영화 다섯편 볼 준비 완료ㅡ,.ㅡ 무료한 일상.. 뭔가 특별한게 없을까 고민하던 중 영화를 보기로 마음을 먹음... (잉여ㅠ) 천재 도둑? 겜블? 제목 모를 일본 영화.. 천재사기꾼? 그리고 대망의 점프 40주년 기념 드래곤볼 스페셜ㅡ,.ㅡ; 뭐부터 볼까 하다가 일단 가볍게 볼 수 있는 드래곤볼로 시작.. 후~ 여운이 너무 남아서 드래곤볼 극장판 신.. 신... 여튼 신 뭐시기를 봐야겠다는 생각..ㅋ 그냥 보면 심심하니까 떡볶이 사와서 먹어주면서 볼 생각..ㅋ 뭐~ 그렇다고 쟤네들을 아무생각 없이 보겠다는 것은 아님~ 다~ 업무의 연장선으로 자료를 찾기 위해서 보는 거, 뭐 그런 거임..ㅋ 여튼.. 드래곤볼 신 뭐시기 극장판 보고.. 제목 모를 저 일본 영화를 한번 보겠음.. 멜로? 그쪽인거 같은데.. .. 2015. 4. 9.
흥국화재 무배당 더든든한자녀사랑보험(1504) 견적 및 보장 살펴보자! 흥국화재 무배당 더든든한자녀사랑보험(1504) 견적 및 보장 살펴보자! 자기 자식 사랑하지 않는 부모 없듯이, 너무나도 소중한 내 아이의 건강과 안전을 책임지기 위해 자녀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위험에 대한 보장이 가능한 흥국화재의 더든든한자녀사랑 이라는 상품에 대해서 한번 파악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흥국 더든든한자녀사랑은 어떤 상품일까? 해당 상품은 자녀를 위해 준비 할 수 있는 보장성 상품으로 실손의료비는 물론 중대 질병에 관한 진단자금(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 그리고 각종 질병수술비 등 다양한 부분에 관한 보장을 다 큰 성인이 되어서 까지 준비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실손보장의 경우 업계 공통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타사와 차이는 없지만, 암보장 명가 흥국화재 답게 일반암에 대한 진단.. 2015. 4. 8.